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 황리단길 맛집 아니마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6. 2. 13:59
    728x90
    반응형

    경주 황리단길에 핫한 맛집 아니마
    경주에서 이탈리아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아니마로 고고!


    경주 황리단길 아미나 위치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50번길 51
    경주 황리단길 아미나 연락처
    054-773-7328


    경주 황리단길 아미나 영업시간
    매일 11시 30분 ~20시 30분(브레이크 타임 15시 17시)
    - 주말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없음


    메뉴판은 잘 보이지 않네요ㅎㅎ
    우리들은 C 세트를 주문했어요
    세트가 모두 2인 기준이에요
    만약 3명에서 갔다면 별도로 메뉴 하나를 더 주문해요 돼요


    아니마에서는 매일 자가제면 한 “생면”으로 모든 파스타를 요리한다고 하네요
    C세트는 레몬크림 드레싱을 곁들인 쉐프샐러드, 레지아노 치즈 감자튀김 2개가 기본으로 나오고 나머지는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 주문하면 돼요


    저희는 안심스테이크, 새우치즈 감자뇨끼, 베이컨, 새우를 곁들인 딸리아뗼레, 그리고 콜라 2개를 주문했어요


    처음으로 나온 레몬크림 드레싱을 곁들인 쉐프샐러드!
    견과류가 맛있게 씹히고 레몬의 상큼함으로 인해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두 번째로 나온 안심스테이크도 입에서 살살 녹네요!
    솔직히 ‘경주까지 와서 이탈리아 음식을...’ 이런 생각을 했는데 먹어 보니 경주에 온다면 한 번쯤 먹어볼만한 식당인 거 같아요. 저희가 들어오고 5분도 안 돼서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했는데 먹어 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12시 조금 지나면 웨이팅을 해야 하니 아니마에 올 예정이라면 12시 전에 오시거나 오시기 전 예약하고 오는 걸 추천드려요!


    그 다음으로 레지아노 치즈 감자튀김이 나왔어요!
    감자튀김은 그냥 여러분들이 알던 그 맛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뚱뚱한 감자튀김을 좋아하기 때문에 완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 다음으로 나온 베이컨, 새우를 곁들인 딸리아뗼레!
    비주얼이 만화 속에서 본 거 같은 비주얼이죠?!
    맛도 만화에서나 나올 거 같은 맛이였어요.
    베스트라고 되어 있어서 이걸로 추가 주문했는데 솔직히 이건 저희 입맛에 맞지 않았어요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새우치즈 감자뇨끼!
    처음 먹어 본 음식이였는데 기대 이상으로 넘넘 맛있었어요!
    새우랑 감자뇨끼랑 같이 먹으면 그 조화가 매우 굿!!!
    음식이 조리순서대로 나왔지만 저 순서대로 음식이 나와서 넘넘 좋았어요. 처음으로 새우치즈 감자뇨끼가 나왔다면 다른 음식의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했을 거 같아요!!!
    경주 황리단길에 놀러 갈 일이 있다면 대릉원 주차장 근처에 있으니 한 번 먹으러 가보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