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자갈치 생선구이맛집 대선횟집!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6. 12. 18:54
    728x90
    반응형

    부산을 느낄 수 있는 자갈치시장 생선구이맛집 대선횟집

    부산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자갈치시장 대선횟집으로 생선구이 및 산곰장어 먹으러 오이소~~~


    부산 자갈치생선구이맛집 대선횟집 위치
    : 부산 중구 남포동6가 9-1(자갈치해안로 29)


    부산 자갈치생선구이맛집 대선횟집 영업시간 및 연락처!!!
    : 06시 ~ 22시(주문마감은 21시)
    : 051-255-3891

    해산물은 바닷가에서 먹어야 제맛인 거 알죠?
    자갈치 시장 바로 앞에 바다가 있기 때문에 생선구이 및 산곰장어가 맛있을 수밖에 없겠죠?!


    부산 자갈치시장 대선횟집 메뉴

    • 생선모듬구이 1인 1만원, 소 3만원, 중 4만원, 대 5만원
    • 산곰장어 소 3만원, 중 4만원, 대 5만원(볶음밥 2000원)
    • 장어구이 소 4만원, 중 5만원, 대 6만원
    • 갈치조림 소 3만원, 중 4만원, 대 5만원
    • 해물탕 소 3만원, 중 4만원, 대 5만원
    • 우럭매우탕 소 3만원, 중 4만원, 대 5만원


    • 모둠회 소 4만원, 중 5만원, 대 6만원
    • 회정식 15,000원
    • 회덮밥 10,000원
    • 물회 10,000원
    • 전복죽 10,000원
    • 해물모둠 소 3만원, 중 5만원, 대 7만원
    • 각종 해산물(시세에 따라 달라요~)


    저희는 산곰장어 + 생선구이 5만원 짜리 주문했어요!
    5만원 세트는 많이 드시는 분이라면 2인, 적당히 드시는 분이라면 3명까지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혼자 오시거나 2인이 오시면 고등어구이정식(1만원) 또는 갈치구이정식(1만원)을 추천드려요


    자갈치시장 맛집 대선횟집은 SNS 이벤트를 하네요!
    자갈치시장 속에 있는 식당에서 이런 이벤트를 하다니!!
    부산에 살면서 왜 이런 맛집을 이제야 왔을까요ㅠㅠ


    솔직히 자갈치시장 속에 횟집이 있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넓고 깨끗한 곳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이제 단골이 될 거 같은 기분이 확 드네요!!!ㅎㅎ


    오늘의 주인공 생선구이에요!!! 종류도 다양하고 진짜 맛있게 잘 구워주셨죠ㅠㅠ 완전 존맛!!!


    식당 안에서는 생선 냄새가 거의 안나서 너무 좋았어요. 식당 내부에 생선 냄새가 나지 않는 이유는 생선을 가게 밖에서 구워주기 때문이에요!! 깔끔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완전 좋죠?!


    와ㅜㅜ산곰장어 살아 있는 거 보이시나요? 얼마만에 먹는 산곰장어인지ㅠㅠ 비주얼부터 일단 합격이네요!


    생선구이도 정~~말 맛있었지만 전 개인적으로 산곰장어에 한표!!!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완전 밥도둑! 진짜 오랜만에 횟집에서 맛나게 한끼 해결한 거 같네요!!!


    그래서 기분이 넘넘 좋네용ㅎㅎㅎ 부산에 여행오셔서 부산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으신 분, 부산 사람이지만 아직 자갈치의 맛을 보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자갈치시장 안에 있는 대선횟집을 강력 추천드려요!!! 한 번 먹고 나면 저처럼 무조건 단골될 거예요!!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