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지국제신도시 해운대31cm 해물칼국수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6. 12. 17:47
    728x90
    반응형


    이것이 진짜 해물칼국수다!


    명지국제신도시 바른치킨있던 자리에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식당이 생겼어요!!!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 넘넘 먹기 좋은 메뉴 칼국수!!!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위치 및 영업시간, 연락처


    1.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위치
    1) 부산시 강서구 명지국제8로 258
    (주차는 가게 입구에 몇 대 가능 해요!!!)

    2.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영업시간 및 연락처
    1)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2) 050-37508-6679


    해운대 31cm해물칼국수 운영에 도움을 주신 고마운 이웃분들을 메뉴판에 적어 놓는 센스가 멋지네용!! 감사함을 아는 식당이라는 인식이 확 들어서 넘넘 좋네요!
    저희는 31cm 해물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왜 31cm인지, O형 추가메뉴는 왜 O형 추가메뉴인지?
    이게 넘넘 궁금했지만 아직도 이유를 모르겠네요ㅎㅎ

    • 잘되는 식당을 운영하고 싶다면
    • 뻔한 식당 말고 fun한 식당(책) 추천


    조개양이 정말 대박이죠!!! 칼국수 면이 안 보일 정도로 조개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이렇게만 보면 그릇이 얼마나 큰지, 조개가 얼마나 많은지 알 수가 없죠?!


    여자 친구 손이랑 비교 해보니 확실히 해물칼국수 사이즈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겠죠?! 양도 양지만 국물도 진짜 시원하고 조개도 진자 존맛이었어요. 3명에서 3인분 주문했었는데 다음에 오게 되면 2인분이랑 31cm해물파전을 주문해야겠어요!!!


    이정도 양이면 먹방하시는 분들이 오셔서 도전하기 좋은 양인 거 같아용ㅎㅎㅎ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해물칼국수!


    결국 다 먹지 못했네요ㅠㅠ 맛이 없어서 다 먹지 못한게 아니라 양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다 못 먹었어요!!!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조만간 다시 먹으러 와야겠어용ㅎㅎ 명지 국제신도시에 괜찮은 칼국수 식당을 찾고 있었다면 여기로 고고씽~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