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연제구 한정식맛집 청담한정식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7. 6. 15:27
    728x90
    반응형


    부모님 또는 어르신들 모시고 갈 만한 식당 참기가 쉽지가 않죠? 오늘은 부모님들과 함께 가기 너무너무 좋은 한정식 맛집 청담한정식을 소개하려고 해요


    부산 연제구 청담한정식 위치 및 연락처
    👉🏻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안로 1
    👉🏻 051-761-0002


    부산 연제구 청담한정식 영업시간
    👍🏻 11시 30분 ~ 22시
    마지막 주문은 20시 20분


    요즘 식당이나 카페갈 때 제일 먼저 알아 보는 것 중에 하나가 주차 가능 여부잖아요? 청담한정식의 장점은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 할 필요가 없어요


    저는 11시 20분 쯤에 식당에 도착했는데 11시 30분부터 입장가능하다고 해서 대기석에서 대기! 우리뿐만 아니라 대기하고 있던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별도의 대기실도 있었는데 11시 30분이 되자 여기서 사람들이 우르르 나오시더라고요. 다 나오고 난 후 대기실로 들어 가봤어요~


    대기하기 편안한 공간이네용~~ㅎㅎ


    청담한정식은 생기지 오래 된 거 같은데 처음부터 고급스러움 느낌으로 잘 지은 거 같네요! 부모님 모시고 오기 넘넘 좋은 곳이에용ㅎㅎ


    저희는 보리굴비정식을 주문했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이에요! 주전자가 두 개 있는데 하나는 식사 후 마시는 녹차물이고 하나는 숭늉이에용!


    제일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샐러드와 미역국!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으면 깔끔하네요!!!


    이어서 나온 단호박튀김, 버섯탕수육, 보쌈, 잡채, 두부튀김,  그리고 낙지볶음!!! 저는 가짓수만 채우는 한정식들이 많아서 한정식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모든 음식들이 넘넘 맛있네요!!! 아버지는 보쌈과 낙지볶음을 잘 드셨고 어머니는 버섯 탕수육을 엄~~~청 잘 드시네용ㅎㅎㅎ 저는 두부튀김이 개인적으로 넘넘 맛있었어용ㅎㅎㅎ


    오늘의 주인공 보리굴비!!! 보통 보리굴비 작은 거 주는데 여기 보리굴비 크기가 대박이네용!!! 부모님들이 엄청 만족해하며 여기 엄청 괜찮다고 해주시니 넘넘 뿌듯하네용!!!


    가격대비 대만족스러운 식당이라며 다시 오고 싶다는 말을 하실 정도니 얼마나 괜찮은 집이였는지 알 수 있죵?!!ㅎㅎ
    마무리는 역시 밥!! 밥은 돌솥밥으로 나와용ㅎㅎ


    마무리로 녹차 한 잔 하며 깔끔하게 마무리 합니다!!!


    처음 자리에 앉았을 때 몇 팀 없었는데 12시가 되기 전에 모든 자리가 만석이 되었네요!!! 이 정도면 코로나도 두렵지 않은 완전 찐 맛집이네용ㅎㅎ


    식사 후 주차장 모습입니다!!! 여기 오실 거라면 무조건 11시 30분 전에 오세요!!! 그래야 여유롭게 주차하고 여유롭게 식사하실 수 있을 거예용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