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피가 맛있는 전포동카페거리 주마등카페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8. 7. 14: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가 맛있느 주마등카페를 소개해요!
    주마등카페는 전포동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산 전포동 주마등카페 위치 및 영업시간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7번길 27층 1, 2층
    간판이 없어서 그냥 지나칠 수 있으니 입구를 잘 확인하세요
    - 10시부터 20시까지(일요일만 10시부터 19시까지)
    목요일은 휴무입니다!!!


    부전역 2번 출구에서 445m 떨어져 있어요!!!
    그럼 카페 안으로 들어 가볼까요?!!


    부산 전포동 카페 주마등 가격


    가장 중요한 거 메뉴겠죠!
    여기는 에스프레소를 제대로 마실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격도 엄청엄청 착하죵?
    에스프레소2,000원, 콘파냐 2,500원, 에스프레소 쇼콜라 2,500원, 오랑지나 2,500원, 드립커피 5,500원 정도해요
    아메리카노는 4,000원입니당


    쟁반은 옛날 다방 느낌 확 나네용ㅎㅎㅎ
    이런 레트로 느낌 넘넘 마음에 드네요
    저희는 콘파냐, 아이스 아메키라노를 주문했어요


    커피가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바로 내부 사진을 찍었어요
    전 마셔 보고 맛이 없거나 카페의 특색이 없으면 바로 사진을 지워 버려요. 여기는 소개할 만한 곳인 거 같아서 사진 찰칵찰칵!


    일행 분이랑 수다를 나누다 보니 직원 분께서 센스 넘치게 서비스를 주셨어용!!ㅎㅎ 깔루아라고 했던 거 같은데 이것도 완전 존맛이네용!! 여기는 또 올 만한 곳이네용!!!


    마지막으로 콘파냐 한 잔 더 마시고 나왔어요! 보통 카페에 가면 나갈 때까지 음료 하나만 시켜 먹는 게 보통이잖아요? 주마등은 음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저희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한 사람당 평균적으로 커피 2잔 정도는 마시더라고요. 부산 전포동에 괜찮은 카페를 찾고 있었다면 주마등을 추천 드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