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전포카페거리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스시마이우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5. 4. 21:37
    728x90
    반응형


    부산 전포카페거리에 있는 스시마이우
    스시마이우는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맛집이에요!
    비가 오는 날(?) 스시가 땡겨 여자 친구랑 스시 먹으로 고~


    부산 전포카페거리 스시마이우 위치
    부산진구 전포대로 209번길 20
    스시마이우 전화번호
    051-817-3339
    스시마이우 영업시간
    매일 11시 30분 ~ 00시


    초밥 종류가 엄청 많죠! 스시마이우는 초밥 레일이 계속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먹고 싶은 초밥을 선택해서 드시면 돼요


    뿐만 아니라 런치 세트메뉴도 있기 때문에 인기쟁이세트, 활어세트, A세트, B세트, 롤세트, 우동정식 등 정해진 스시세트를 드실 수도 있어요. 여자 친구와 전 B세트를 주문했어요


    접시별 가격은 초록은 1,300원, 보라는 1,900원, 파랑은 2,800원, 빨강은 3,300원, 검정은 3,900원, 노랑은 5,800원이에요.


    레일 위 접시 초밥을 드실 경우 현글 결제하면 10% 할인 해주네요. SNS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무료로 음료를 먹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저는 SNS 인증하고 콜라 하나 받았어요. 스시마이우는 매일매일 잡은 생선을 사용한다고 해요. 수시로 서비스도 준다고 적혀 있는데 진짜로 초밥 한 접시 서비스로 주더라고요ㅎㅎ


    활어초밥은 신선도, 마름방지를 위해 많이 올리지 않으니 먹고 싶은 활어초밥이 있으면 요리사님께 말씀 드리면 돼요. 국물류는 미니우동, 미니모밀, 냉모밀, 뚝배기우동이 있고 민물장어초밥, 역돔뱃살초밥, 홍합마늘구이, 튀김류는 데워준다고 하네요


    전 B세트에 우동을 주문했어요. 확실히 초밥이 신선하네요!!
    신선해서 넘넘 맛있었어요!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유명해진 이유를 알거 같네요!


    여자 친구는 B세트 미니 모밀 세트를 주문했는데 모밀은 500원 추가해야 돼요! 모밀도 깔끔하게 맛있네요!!! 재방문 의사가 있는 초밥집이에요!


    서비스로 주신 콜라와 초밥도 잘 먹고 가요!!!
    전포카페거리에 먹을만한 식당을 찾고 있었다면 스시마이우를 추천드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