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짜 치즈를 먹고 싶다면 임실농부 임실치즈를 드셔보세요!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2. 10. 5. 14:09
    728x90
    반응형


    치즈 좋아 하시나요?
    저는 치즈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요!
    그런데 진짜 치즈, 임실치즈를 먹고 나서 제가 치즈를 좋아하지 않았던 게 아니라 진짜 치즈를 먹어 보지 못해서 치즈에 대한 감흥이 없었다는 걸 알 수 있게 되었어요!!!


    저는 임실 성수중학교에 강연을 하고 왔어요!
    강연이 끝나고 버스 시간이 3시간 정도 남아서 뭐하면서 시간을 보내지 생각을 하고 있는데 강연을 함께 들었던 학교 선생님 중에서 한 분이 열심히 사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저녁을 대접하고 싶다고 해주시더라고요ㅠㅠ 정말 감사하지요ㅠㅠ
    저녁을 대접해주시고 터미널까지 태워주시기 전 임실을 대표하는 특산물을 주고 싶다며 어디론가 데려가셨어요!
    그리고 주신 선물박스ㅠㅠㅠ
    임실치즈 3종세트와 임실 치즈요구르트 3종 세트와 임실 치즈초코파이를 주셨어요ㅠㅠ


    개인적으로 초코파이랑 요구르트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저는 치즈보다 초코파이랑 요구르트가 더 끌리더라고요! 진짜 안 챙겨 주셔도 되는데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전국을 돌아 다니면서 강연을 하고 나서 식사 대접은 받아 봤지만 특산물 대접은 처음이네요!


    치즈는 찢어 먹는 임실 스트링 치즈, 구워먹는 할루미 치즈, 잘 안 녹는 퀘소블랑크 치즈를 선물로 주셨어요! 구워 먹는 할루미 치즈는 고기 구워먹을 때 같이 먹어 주면 좋고, 잘 안 녹는 퀘소블랑크 치즈는 찌개 드실 때 또는 돌솥비빔밥 드실 때 넣어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임실농부 치즈초코파이랑 치즈마을 치즈가 플레인 요구르트는 밀양 강연 갈 때 기차에서 내려서 출출함을 달래주기 위해서 먹었는데 진짜 존맛ㅠㅠㅠㅠㅠㅠㅠ
    요구르트 원래도 좋아했지만 진짜 대박 존맛이네요!!!
    초코파이도 정말 부드럽고 초코랑 치즈의 밸런스가 너무 잘 맞아서 진짜 맛있게 잘 먹었네요!!!


    구워먹는 할루미 치즈는 여자친구 집에 선물!!!
    고기 구워 먹을 때 먹어줬는데 치즈가 이렇게 맛있엇다니!!!
    여자친구 집은 원래 치즈를 좋아했는데 평소에 먹던 치즈랑 차원이 다르다며 진짜 너무 맛있다며 좋아하시더라고요!
    와 진짜를 만나니 내가 그동안 먹었던 치즈에 배신감이…
    제대로된 치즈를 먹고 싶다면 치즈농부 임실치즈를 강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