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직야구장 앞에 위치한 레스토랑 마마추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2. 10. 4. 18:22
    728x90
    반응형


    사직동맛집 레스토랑 마마추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 부산 동래구 사직북로 4(사직동 자이언츠 파크)
    영업시간 : 11시 ~ 21시(B.T 16시 ~ 17시)




    부산하면 야구! 야구하면 부산이죠!
    롯데 자이언츠가 성적은 좋지 않지만 여전히 부산은 야구를 대표하는 도시!
    사직구장은 전세계에서 가장 큰 노래방으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오늘은 사직구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난 레스토랑 마마추를 소개해요!


    롯데야!!! 내년에는 꼭 가을야구까지 하자!!!
    사직구장 앞에 위치한 식당들은 야구 성적에 따라 좌지우지가 많이 되기 때문에 롯데가 야구를 잘해야하는 또다른 이유!


    부산사직동맛집 마마추 메뉴에요
    메뉴를 자세히 보고 싶다면 사진을 클릭하셔서 사진을 넘기면서 보면 편하게 볼 수 있을 거에요!


    메뉴는 스테이크 세트, 샐러드 세트가 있네요~
    충분히 많이 드실 수 있다면 선택!
    저는 보통으로 먹기 때문에 세트 대신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우리는 통삼겹스테이크와 새우로제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통삼겹스테이크는 21800, 새우로제파스타는 13,800원, 그리고 음료는 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에이드를 주문하면 에이드를 다 먹고 나면 탄산음료로 리필을 해줘요!!!


    완전완전 배터지게 잘 먹고 갑니다~
    와 진짜 배부르네요…
    진짜 잘 드시는 경우가 아니라면 2명에서 2메뉴를 추천!
    안심스테이크 시킬 경우에는 2개 이상 시켜도 될 것 같아요
    통삼겹스테이크는 양이 진짜 많네용ㅎㅎ
    가성비가 엄청 마음에 드네용ㅎㅎ


    주차는 건물에 있는 뭔가를 이용했을 경우 4시간까지 무료!
    그렇지 않고 주차만 할 경우 1시간 당 1만원이에요!!!
    양아치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렇게 주차비가 비싼 이유는 사직구장에 야구보러 온 사람중에 주차만 하고 건물에 있는 매장을 이용하지 않았던 경우가 많았기 때문인 거 같네요~
    생각해보면 주차만 하시는 분이 양아치겠죠?!ㅋㅋㅋ
    저는 일단 행복하게 잘 먹고갑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