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명지 바다를 즐기며 맛있는 케이크를 먹을 수 있는 바이비니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2. 9. 19. 17:44
    728x90
    반응형


    부산 명지새동네 핫한 카페 케이크가 맛있는 바이비니
    위치 : 부산 강서구 명지새동네길19번길 35(명지동)
    영업시간 : 11시부터 21시까지(매주 월요일 휴무)


    부산 명지 새동네에 위치한 카페 바이비니!
    건물부터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카페죠!
    저는 명지토박이로 심지어 새동네에서 20년 정도 살았어요!
    그때에는 편의점 하나 없던 동네였는데 카페가 생기다니ㅠㅠ
    그것도 그저그런 카페가 아니라 이렇게 러블리한 카페가 생길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이런 이쁜 카페가 생겨서 제가 기분이 좋네용ㅎㅎㅎ


    영업시간을 꼭 확인하시고 오시길 바라며, 바이비니 인스타그램도 있으니 특별한 날 케이크가 필요하다면 미리 예약주문하셔서 특별한 날, 특별한 케이크로 행복을 더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부산명지 새동네 카페 바이비니 메뉴
    - 아메리카노 4.0(핫), 4.5(아이스)
    - 바닐라라떼 5.5(핫, 아이스 동일)
    - 밀크비엔나 5.8(아이스만 가능)
    - 엑설런트 라떼 6.0(아이스만 가능)
    - 땅콩크림 라떼 5.8(아이스만 가능)
    - 로얄밀크티라떼 5.5(핫, 아이스 동일)


    케이크 비주얼도 완전 대박이죠!!!
    진짜 동화속에 나오는 케이크 비주얼이네용ㅎㅎ
    케이크 비주얼이 과해서 인위적인 맛이 날 것 같지만 맛있는 수제케이크 맛입니당ㅎㅎㅎ


    바이비니 2층이에요!!!
    2층에서는 명지 바다뷰를 즐길 수 있어요!
    바다뷰 뿐만 아니라 을숙도를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우리가 주문한 음료 및 케이크에요!
    음료는 땅콩크림 라떼, 엑설런트 라떼, 복숭아 아이스티를 주문했고 케이크는 순우유 생크림케이크, 마틸다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저는 땅콩크림 라떼를 주문했는데 완전 존맛ㅠㅠ
    진짜 제대로 취향 저격이네요!
    제대로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초코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극강의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마틸다 케이크 완전 굿굿!
    쥬블리는 순우유 생크림케이크 취저라면서 완전 잘 먹네요!
    음료랑 디저트도 맛있지만 사진 찍을 곳이 많다며 넘넘 좋아하는데 쥬블리!
    충분히 사진 많이 찍은 거 같은데 다음에 또 사진 찍으러 오자고 하네용ㅎ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