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초무침 만들어서 회무침 맛있게 먹는 방법
    이게 바로 요리다!/레시피 2021. 3. 24. 14: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모듬해초로
    맛있게 다이어트를 한 번 해볼까요?


    바다숲에서 만든 영양가득 모듬해초에요
    1봉 7g으로 23kcal 밖에 나가지 않는 정말 착한 녀석이죠


    모듬해초 1봉지에는 일곱가지 국내산 해초를
    깨끗하게 말려 한끼 식사에 딱 맞는 양이 담겨 있어요
    (불등가사리, 세모가시리 등 귀한 해초류가 44%)


    고급해초로 이제 맛있는 요리를 해볼까요?
    괜찮은 다이어트 식단을 찾고 계셨던 분은
    한 번 따라서 만들어 드셔 보세요!!ㅎㅎ


    해초무침 만들기 위한 준비물
    재료: 간장, 설탕, 식초, 참기름, 깨소금, 해초


    해초무침 만드는 방법
    1. 해초를 물에 불린다
    2. 깨끗한 물이 나올때까지 행군다!(중요함)


    해초를 물에 넣어 볼까요?ㅎㅎ
    모듬해초라서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모듬해초 물에 불리기 전, 물에 불렸을 때
    비포/에프터의 모습이에요


    모듬해초 한 번 행궜을 때 나오는 물의 색깔이에요
    바다의 향이 잘 씻겨 내려 간 거 같죠?ㅎㅎㅎ


    3. 체에 받혀 물기를 뺀다
    물기를 잘 빼주세요ㅎㅎ


    4. 소스를 만든다
    간장 3 스푼, 식초 1 스푼, 설탕 1 스푼,
    참기름 약간 , 깨소금 1 스푼


    5.무치면 해초무침 완성!!!
    너무너무 쉽죠???
    맛있게 무쳐진 해초무침!!!


    먹을만큼만 그릇에 담아 먹으면 되겠죠?
    진짜 고급스럽고 건강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이에요


    자신의 기회에 맞는 회를 선택하셔서 같이 먹으면 끝!!!
    진짜 만들어 본 결과 해초가 엄청 빨리 불어서 간편해요!
    비린 맛도 없어서 다양한 요리에 사용 할 수 있을것 같네요
    모듬 해초 양도 무침으로 할 경우
    1-2번 먹을 수 있는양이여서 좋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