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사하구 하단 복어맛집 복어나라 진짜 존맛
    카테고리 없음 2022. 9. 2. 16: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사하구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복어맛집, 복어나라를 소개해요!

    솔직히 기대 안하고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완전 반했던 복어나라!

     

     

    부산 사하구 복어맛집 복어나라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신중앙로 270 3층

    영업시간 :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복어나라는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1층은 주차장으로 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없이 식사할 수 있어요!

    매장 크기를 보더라도 알 수 있듯이, 단체모임, 가족외식, 동호회 모임 등 각종 모임하기 좋은 곳이에요

     

     

    엄마랑 같이 저녁먹으러 갔던 복어나라!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은복 코스요리를 주문했어요!

    은복 코스요리는 1인에 30,000원이에요!

    은복 탕/지리는 11,000원, 까치복은 16,000원 정도합니다!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복껍질 무침과 복튀김이였어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단백하게 맛있어서 좋았어요!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복찜으로 이것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처음 먹어 보는 데 진짜 기대 이상으로 존맛! 

    처음에 3만원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가격이 오히려 저렴하다는 느낌?!

    손님이 없는 게 신기한 식당이였어요!

     

     

    세번째로 나온 메뉴는 복불고기에요!

    개인적으로 가장 취향에 맞았던 메뉴로 밥이랑 비벼 먹으면 존맛일 거 같지만,

    밥은 맨 마지막에 준다는 거 ㅎㅎㅎㅎ

    평소에 많이 드시는 분은 이때 별도로 공기밥을 주문해서 비벼 드시면 완전 밥도둑 그자체!

     

     

    마지막으로 은복지리와 공기밥이 나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공기밥은 이전에 나오는 게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ㅎㅎ

    진짜 마지막까지 너무 깔끔하게 잘 먹었네요!

    부산 사하구 하단에서 괜찮은 복집을 찾고 있었다면 은복나라 진심 강추입니다!

     

     

    https://youtu.be/gIrv5HfQP3E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