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 간편하게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 누룽지! 저는 누룽지 그냥 먹는 것보다 누룽지탕으로 먹는 걸 선호하는데 아침에 누룽지탕 만들 시간도 없을 때는 그냥 안 먹게 되죠. 그런데 윤가네 5분도 현미 누룽지는 딱딱하지 않고 바삭바삭한 수준이라 그냥 먹기 딱 좋은 거 같아요!
윤가네 5분도 현미누룽지는 센스 있게 지퍼백 안에 누룽지가 들어 있어요! 그래서 먹고 싶을 때 언제든지 쉽게 꺼내 먹을 수 있어서 완전 좋네요👍🏻👍🏻👍🏻
5분도 현미 누룽지 먹는 방법
누룽지 1장 - 뜨거운 물에 구수한 누룽지 차로 먹는다 누룽지 2장 - 라면에서 넣어서 먹는다 누룽지 3장 - 믹서기에 곱게 갈아 이유식으로 먹는다 누룽지 4장 - 오리, 닭등 백숙요리에 넣어 먹는다 누룽지 5장 - 든든한 누룽지탕으로 먹는다
저는 그냥 먹을 예정이에요ㅎㅎㅎ
5분도 현미 누룽지라고 하는 이유?
쌀의 도정의 정도에 따라 1분도, 5분도, 7분도, 8분도, 9분도, 10분도(백미)로 나눠져요. 5분도 쌀은 5%만(측면부의 미강층이 어느정도 벗겨진 정도) 도정해서 현미막은 벗기고 쌀눈은 남겨둔 것으로 현미와 백미의 중간 정도에 해당 돼요! 방무제, 첨가물, 인공색소 무첨가로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예요!!!
왔다갔다 하면서 전 잘 먹고 있어요👍🏻👍🏻 완전 손이 잘 가는 윤가네 5분도 현미누룽지!!! 딱딱한 스타일이었다면 누룽지탕으로 먹었을 텐데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서 그냥 먹기 진짜 짱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