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사하구 하단참치맛집 참치공장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3. 27. 16:00
    728x90
    반응형

    가족외식, 직장회식, 대학교 모임하기 좋은 하단참치맛집 참치공장




    부산 사하구 하단에 괜찮은
    참치집을 찾고 있었다면 참치공장이 딱이에요!!!
    참치공장 위치
    부산시 사하구 하단2동 낙동대로 519번길 1 1층
    참치공장 영업시간 17시~01시(일요일휴무)
    참치공장 연락처 051-292-3792
    참치공장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도 있네요
    참치후라이드 어떤 맛일까요?
    참치후라이드 맛이 엄청 궁금하네요


    부산 사하구 하단 동아대 밑에 위치한 참치공장 메뉴에요
    나홀로 25,000원, 소 50,000원, 중 70,000원
    대90,000원, 스페셜 120,000원이네요
    나홀로 세트 먹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다른 것보다 참치 후라이드 20,000원이 기대가 되네요
    참치양념구이는 30,000원 하네요
    참치숯불구치는 다음에 오게 된다면 그때 먹어 봐야겠어요


    저는 세트메뉴 중 B세트를 주문했어요
    B세트 중 참치후라이드를 선택! 가격은 85,000원이네요


    주류는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죠?
    저는 살면서 참치식당은 처음 와봤어요
    이제 참치 맛의 빠지게 될까요?
    아니면 내 머리속에서 참치가 빠지게 될까요?ㅎㅎ


    가장 먼저 나온 참치회무침이에요
    새싹채소와 당근, 그리고 알이 잘 머물러져서 넘넘 맛있네요!
    이 맛에 참치를 먹으러 오나 봐요!!
    뷔폐가면 참치를 무조건 차갑게 해놓잖아요?
    그럼 무슨 맛인지 모르고 그냥 찬 맛에 먹는데
    여기는 심하게 차갑지도 않고 입에서 살살 녹네요


    오늘의 주인공 참치회에요!!!
    참치회 빛깣이 장난 아니죠?
    비주얼 맛으로 이미 끝났네요!!!
    와ㅠㅠ 참치의 신세계를 경험했네요!!!
    참치가 비싸다는 생각만으로 잘 안 먹게 되었는데 여기는 적당한 가격에 정말 퀼리티 좋은 참치회를 먹을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참치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다니!!
    신선한 참치회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사하구 하단 동아대에 이런 참치 맛집이 있을 줄이야!!!
    하단에 괜찮은 참치집을 찾고 있었다면 무조건 참치공장으로


    뷔폐나 일반 초밥집에서 먹던 참치초밥이랑 비교가 안 되네요
    너무 부드러워서 그냥 입에서 살살 녹네요!!!


    오늘 제일 기대했던 참치 후라이드!!!
    진짜 겉바속초의 교과서에요!!!
    겉은 진짜 맛있게 바삭바삭하고 속은 진짜 부드러운데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면 진짜 존맛이에요


    참치 후라이드 먹기 편하라고 먹기 좋게 참치회를 정리해서 갖다 주시네요!!
    사장님 완전 친절해서 넘넘 좋았어요!!


    그릇으로 말 다했죠?
    진짜 찐 맛집이에요!!!!
    전 무조건 재방문 할 거 같네요!!!
    부산 사하구 하단에 있는 참치공장 완전 강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