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면 무한리필 123막창 괜찮네요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3. 12. 17:18
    728x90
    반응형

    서면 무한리필 123막창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서면 놀러갔다가 괜찮은 무한리필집을 발견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오늘의 주인공 123막창이에요
    가격이 12,300원이라서 상호명이 123막창이에요
    여기로 온 이유는 불막창 + 수제비가 끌려서 들어 왔어요!

     

     


    저희가 먹고 있는 동안 테이블이 꽉찼다가
    손님 빠졌다가 다시 꽉찼다가를 계속 반복 하더라고요
    알바 한 명이 엄청 고생을👍🏻👍🏻👍🏻

     

     


    123막창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44

    영업시간
    매일 17시 ~02시

    매장 연락처
    051-806-8669

     

     


    여기가 좋았던 점은 가격도 착하지만
    불판이 두개로 나눠져 있어요!
    그래서 동시의 두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젤 좋았던 점은 고기뷔폐인데도 본인이 가서
    가져올 게 아무 것도 없어요!
    불판 닦아주는 것부터 기본 반찬, 고기 리필까지
    모~두 직원이 해주죠!

     

     


    밑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와서 좋았어요
    고기 상태는 A급까지는 아니었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러었어요
    그래서 가성비는 굿굿!

     

     


    처음에는 통삼겹살+ 막창조합으로 먹어 봤어요!
    막창도 무한리필 집이라서 별 기대를 안했는데
    진짜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서 넘넘 만족이네요

     

     


    삼겹살도 보통 맛 정도?!
    맛없으면 맛 없다고 했을 텐데 진짜 만족이에요!

     

     


    두 번째는 대패삼겹살 + 불막창 조합으로 먹었어요
    처음부터 불막창을 주는 게 아니라 다 굽고 나서
    직원을 호출하면 직원이 불막창으로 만들어 주더라고요

     

     


    대패삼겹살은 역시 기름이 많더라고요ㅎㅎ
    불막창 소스도 기대 이상으로 넘넘 맛있었어요!

     

     


    비주얼도 완전 합격이죠?!
    진짜 뜻밖의 괜찮은 식당을 발견해서 넘넘 기분이 좋네요

     

     


    마지막으로 해물손수제비를 주문했어요!
    (인원 수만큼 공짜, 추가로 드실 때는 2,000원 비용 발생!)

     

     


    여자 친구는 수제비 맛집이라면서
    수제비 넘넘 맛있다고 또 먹고 싶다고 하네요!
    다음에 수제비 때문에 다시 오고 싶다는 123막창!
    다음에 또 기회되면 먹으러 와야겠어요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