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달성군 가창면 핫한 카페 오퐁드 부아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3. 2. 22:26
    728x90
    반응형

    대구 달성군 가창면 핫한 카페 오퐁드 부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핫한 카페 오퐁드 부아를 소개하려고 해요!

     

     


    대구 달성궁 가창 카페 오퐁드 부아 주소
    대구 달성군 가창면 주리2길 104

     

     

     


    오퐁드 부아는 산에 있는 카페에요!
    그래서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이제 오퐁드 부아 카페로 들어가보까요?
    날씨는 쌀쌀했지만 햇살이 있어서 사진 찍기는
    좋은 날씨네요👍🏻

     

     


    오퐁드 부아 사람 엄청 많네요!
    진짜 있는 동안 사람들이 계속 와서 놀랬어요

     

     


    첫 번째로 놀랐던 건
    ‘어떻게 알고 찾아 올까?’
    두 번째로 놀랐던 건
    ‘이 카페에 매력 포인트가 뭘까?’

     

     


    영업시간은 평일 11시부터 19시까지
    주말은 11시부터 21시까지 영업해요!
    산에 있는 카페 특성상 영어시간이 길지 않아요!

     

     


    오퐁드 부아는 산에 있는 카페 치고는
    가격이 비싸지는 않은 거 같아요!
    요즘 일반 카페 가격과 비슷하네요

     

     


    오퐁드 부아의 잘 되는 이유는 빵일까요?
    빵 하나 먹을까? 생각만하고 안 먹었었는데...
    실수였던 거 같아요!

     

     


    1시간 30분 뒤 집에 가려고 나오는 순간
    “오늘 준비된 빵은 매진입니다”라는 문구를 발견했네요ㅠ
    빵돌이가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입니당ㅎㅎ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말차라떼와 레몬에이드에요!
    녹차를 엄청 좋아했었는데 요즘 녹차보다 말차라떼가
    많아지면서 예전처럼 맛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네요ㅠ

     

     


    카페 내부 자리 중에서는
    이 자리 느낌이 제일 좋은 거 같아요👍🏻👍🏻

     

     


    다행히 여기 자리가 나서 급하게 여기로 자리 옮겼어요!
    사랑스러운 주은이와 즐거운 수다 시간❤️

     

     


    이 자리도 느낌이 좋네요👍🏻

     

     


    진짜 여기 꽉찼었는데 신기하게 1시간 30분만에
    사람들이 모두 사라졌네용ㅎㅎ
    카페를 떠나려고 하니 카페가 조용해졌네용ㅠㅠ

     

     


    오퐁드 부아는 ‘숲 속 깊은 곳’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이름 정직하게 잘 지었네요!
    자연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자연 속의 삶을 잠깐이나마
    즐길 수 있는 곳👍🏻

     

     


    이제 카페 뒤편에 있는 외부 자리로 가볼까요?ㅎㅎ

     

     


    그전에 비닐하우스 같은 곳 안에 내부 자리가 하나 도 있어요
    마당에서 결혼식하고
    여기서 식사해야 될 거 같은 분위기네요

     

     


    산이 정말 아름답네요ㅠㅠ
    가을에 오면 단풍 덕분에 진짜 대박일 거 같아요👍🏻

     

     


    덜 추워지면 야외자리 인기 많을 거 같네요👍🏻

     

     


    저는 야외자리 중에서 이 자리가 최고네요👍🏻
    산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카페
    오퐁드 부아존이네용ㅎㅎ

     

     


    오퐁드 부아에는 엘리라는 강아지가 있어요!
    이 강아지로 인해 카페에 오는 사람들도 있는 거 같았어요!
    전 화장실 간다고 잠깐 엘리를 봤는데,
    그 뒤로 엘리를 볼 수가 없었어요ㅠ


     

     


    여기가 엘리방인데 초면에 차마 들어갈 수가 없네요ㅠㅠ

     

     


    사진 느낌 너무 좋죠👍🏻👍🏻👍🏻

     

     


    대구 근처에 살고 계시다면
    오퐁드 부아 한 번 가보세요ㅎㅎㅎ
    산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