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광안대교가 보이는 뷰맛집 웰시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2. 27. 13:35
    728x90
    반응형


    부산 광안대교가 보이는 뷰맛집 웰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 있는 웰시를 소개하려고 해요

     


    웰시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53

     

     

     


    영업 시간
    매일 11시 - 21시

    연락처
    050714781530

     

     


    매장이 넓고 엄청 깔끔해서 좋았어요!
    가장 큰 메리트는
    광안대교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사실

     

     


    1층 자리에서 식사를 할 경우
    광안대교를 더 즐길 수 있을 거 같네요!

     

     


    전 부산사람이라 광안대교를 너무너무 많이 봤기 때문에
    카운터 앞에 있는 자리에 착석했어용ㅎㅎ
    여기 앉은 이유는 잠시 후 알 수 있게 될거에용ㅎㅎ

     

     


    카운터에서 주문하시고 계산을 하고 기다리면
    맛있는 음식이 나와용ㅎㅎ

     

     


    제가 카운터 근처에 앉은 이유에요
    웰시는 요즘 핫하다는 통돌이 조리구기로 음식을 만들어줘요
    그래서 제대로 된 불쇼와 불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화력 장난 아니죵?ㅎㅎ

     

     


    그리고 재료들을 볼 수 있게 해놨는데
    재료들이 완전 싱싱해용ㅎㅎ

     

     


    전체적으로 엄청 깔끔한 웰시!
    올 여름에 코로나만 잠잠해지면 핫한 식당이 될 거 같아요!
    제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일단 음식이 정말 빨리 나와요!
    한 5-7분?
    해수욕하고 나서 정말 허기지잖아요?
    여기는 정말 빨리 나와서
    빨리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완전 딱이에요!!!

     

     


    두 번째 장점은 음식양이 엄청 많아요!
    많이 먹는 남성들은 무조건 매콤 삼겹 덮밥을 주문하세요
    제대로 된 불향과 불맛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단, 매콤인데 맵지는 않아요

     

     


    크림 파스타는 먹을수록 더 고소한 맛?
    끝까지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금치페스토파스타는
    담백하고 달달한 시금치향이 나서 건강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요ㅎㅎ

     

     


    광안리 웰시에서 한 끼 잘 먹고 갑니당!!!
    부산 광안대교에 놀러온다면 웰시 한 번 방문해보세요ㅎㅎ
    배달도 가능하기 때문에 호텔에서 나오기 귀찮은 사람들은 시켜먹으면 되고 광안리 해변에서 드시고 싶은 분은 포장 또는 해변으로 배달을 시키면 되겠죠?!ㅎㅎ
    웰시! 광안리 물가를 생각하면 가성비 갑입니당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