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완동물 동반가능한 창원 대방동 파스타공방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2. 26. 12:49
    728x90
    반응형

    애완동물 동반가능한 창원 대방동 파스타공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완동물 동반가능한
    창원 레스토랑 파스타공방을 소개하려고 해요

     

     



    창원 대방동 파스타공방 위치는
    경남 창원시 성산구 대암로101번길 5 1층 파스타공방
    창원 대방동 파스타공방 연락처는
    051-603-3337

     

     

     



     

     


    창원 대방동 파스타공방 영업시간
    11시 30분 ~ 20시 30분(라스트오더)
    15시 ~ 17시 브레이크타임

     

     


    파스타공방 너무 이쁘죠?
    진짜 공간이 이뻐서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에요

     

     


    이 공간이 애견동반가능한 곳이에요!
    저 공간이 좋은 점이 애견동물을 동반한
    사람들만 이용할 수 있어요
    애견동물을 좋아하는 사람과 좋아하지 않는 사람 모두를
    배려한 사장님의 센스👍🏻👍🏻👍🏻

     

     


    전 일반공간보다 이 공간이 더 이쁜 거 같네요ㅎㅎ
    단 예약을 한 사람만 이용할 수 있으니 꼭 예약하고 오세요

     

     


    여기는 애견동반할 수 없는 공간이에요
    구경 한 번 해보시길!ㅎㅎ

     

     

     

     

     


    저희는 사랑하는 웅이랑 같이 왔기 때문에 애견동반가능
    공간에서 식사를 했어요!
    다행히 우리가 갔을 때는 애견동반한 사람이
    저희 밖에 없어서 정말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식사를 다 하고 계산하기 위해 이 공간에 다시 왔을 때는
    손님으로 가득!
    심지어 대기손님도 있었어요

     

     


    메뉴는 일반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비해 약간 싼 편이였어요
    요즘 파스타 가격이 15000원은 그냥 하는 걸 생각하면
    여긴 완전 착한 식당

     

     

     


    음식 비주얼이 장난 아니죠?!
    맛은 더 대박이에요!!!

     

     


    특히 공방스테이크👍🏻👍🏻👍🏻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육즙이 대박이었어요👍🏻👍🏻

     

     


    새우 로제 파스타도 정말 맛이 깔끔했어요
    파스타랑 필라프는 먹다보면 느끼해지잖아요?
    여기는 끝까지 맛있었어요
    아니, 가면 갈수록 더 맛있었어요👍🏻👍🏻👍🏻

     

     


    자꾸 생각날 거 같네요👍🏻
    전 재방문의사 10000%
    창원 대방동맛집을 찾고 있었다면 파스타공방으로
    창원에서 애견동반가능한 식당을 찾고 있었다면
    파스타공방으로
    창원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 필라프가 맛있는 식당을 찾고 있었다면 파스타공방으로 오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