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나카F 부산에서 힐링하기 좋은 카페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2. 23. 17:35
    728x90
    반응형

    파나카F 부산에서 힐링하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은 힐링하기 좋은 부산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파나카F는 동래-만덕 쪽에 있어요!
    정확한 주소는 부산 동래구 금정마을로 54 입니다!

     

     

     


    영업시간은 11시 - 22시 (화요일 휴무)

     

     


    메뉴는 4500원에서 7000원 사이에요!
    가장 비싼 음료는
    15000원짜리 베리나 게이샤 내추럴 핸드드립 커피네요

     

     


    가격은 카페 퀄리티에 비해서 착한편인 거 같아요!
    밑에 사진을 보고 나면
    제 이야기에 공감할 수 있을 거예요👍🏻👍🏻👍🏻

     

     


    케이크도 다 이쁘고 맛있어 보이네요👍🏻👍🏻👍🏻
    다 먹고 싶지만 다 먹으면 돼지가 될 수 있으니
    하나만 선택하기로ㅎㅎ

     

     


    더 많은 디저트가 있었지만 이 정도만 찍었어요!
    그래야 궁금해서 카페에 더 오고 싶어지겠죠?

     

     


    여기는 직접 커피 로스팅을 하네요!
    로스팅 기술에 따라 커피 맛이 달라지는 거 아시죠?
    여기는 로스팅 잘하기로 유명한 커피 맛집이에요!
    그래서 다른 카페에 원두를 납부까지 해주고 있죠

     

     


    여기가 카페 1층 카운터에요!
    저기 멀리 보이는 1층 자리도 느낌이 좋네요👍🏻

     

     


    화장실은 1층에 있어요
    화장실도 엄~~~청 깔끔하네요👍🏻
    그럼 이제 밑으로 내려 가볼까요?

     

     


    밑으로 내려 가는 계단 느낌 너무 좋죠?
    유리로 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 넘넘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여자 친구는 여기서 사진을 엄청 찍었다는...ㅎㅎ

     

     


    여기 느낌도 넘넘 좋죠?ㅎㅎ
    인스타 갬성도 나고 쇼핑몰을 위해 사진찍기도
    좋은 곳인 거 같아요ㅎㅎ

     

     


    통유리로 된 카페!
    멋진 소나무를 볼 수 있는 파나카F 넘넘 좋지 않나요?
    진짜 힐링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죠

     

     


    여기 사장님 센스가 장난 아닌 거 같아요
    자리마다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가 있어요!
    완전 대박이죠?!

     

     


    그리고 저 자리에 앉아 있으면 이런 뷰를 볼 수 있어요
    진짜 힐링 제대로!
    나중에 밖으로도 나가봐요

     

     


    저희가 시킨 파나카썬셋, 파나카썬라이즈, 아인슈페너
    그리고 딸기케이크에요👍🏻

     

     


    파나카 시리즈들은 새콤달콤 넘넘 맛있고
    아인슈페너는 적당히 달고 크림이 끝까지 남아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음료도 완전 대박👍🏻👍🏻👍🏻
    역시 카페는 음료가 중요합니다

     

     


    여기 사장님 센스는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고기집가면 의자 밑에 옷이랑 가방 보관할 수 있잖아요?

     

     


    여기 카페 앉는 자리에 짐을 보관할 수 있어요
    전 이런 카페 첨 봐요👍🏻👍🏻👍🏻
    사진 찍을 때 짐있으면 사진이 갬성이 파괴가 되는데!
    여기는 짐을 숨길 수 있어서 넘 좋네요
    대신 까먹지 말고 들고가세요!


    카페 감성을 영상으로 한 번 느껴 볼까요?
    그럼 영상 클릭~~
    카페 속으로 고고

     

     


    이제 밖으로 나가 봐야겠죠?
    밖에서 본 카페 모습이에요
    진짜 자연친화적인 곳이죠!

     

     


    소나무 냄새도 너무 좋고,
    산공기도 너무 좋고
    새소리도 가끔 들리고 진짜 기분이 상쾌해지는 곳!

     

     


    어떤 자리에 앉든 힐링 제대로 할 수 있는 곳
    파나카F 카페입니다

     

     


    동래구 금정산의 에너지를 제대로 흡수하고 가네요ㅎㅎ

     

     


    여기 앉아서 음악 들으면서 독서하다가
    잠들면 진짜 최고👍🏻👍🏻👍🏻

     

     


    부산에서 힐링할 수 있는 카페를 찾고 있었다면
    파나카F에 오셔서 제대로 힐링도 하고 맛있는 음료도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가시길!!!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