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명동 노브랜드버거 NBB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2. 19. 12:35
    728x90
    반응형

    화명동 노브랜드버거 NBB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은 화명동에 있는 노 브랜드 버거를 다녀왔어요!


    위치는 부산 북구 금곡대로303번길 25 1층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시 - 22시 입니다


    노브랜드버거에 들어간 이유에요!
    “왜 더내? 이걸로 충분해”
    햄버거가 1,900원 ~3,900원 정도면 엄청 싸죠!
    그래서 싼 맛에 한 번 먹어보기 위해 들어갔어요!


    매장은 엄청 깔끔하네요!
    노브랜드 느낌을 살린 노브랜드버거!


    매장도 넓은 편이라서 사회적거리도 충분히 할 수 있고 단체로 학생들이 와도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크기네요!


    이제 햄버거 구매하러 가볼까요?


    주문은 기계로만 받는 거 같았어요!
    한 할머니는 손자랑 오셨는데 사용법을 모르셔서 힘들어 하시더라고요!
    제가 도와드리면서 느꼈던 생각은 편리해지면서 소외되는 계층이 생길 수밖에 없구나...입니다


    사실 들어와서 가격표를 보니 그렇게 싸지는 않았어요!
    맥도날드, 롯데리아 런치 메뉴 생각하면 오히려 더 비싼 햄버거도 많더라고요!


    불고기, 데리버거가 싼 정도였는데 맥날이랑 롯데리아도 2000원 정도 하니...
    여기가 좋았던 점은 음료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거?


    제가 시킨 그릴드 불고기세트에요!
    감자튀김이 두꺼운 건 마음에 드네요


    음료는 직접 받아 오면 돼요!
    이제 먹을 준비를 해볼까요?ㅎㅎ


    제가 먹어 본 결과 맛은 보통이였어요!
    딱 가격에 맞는 맛?
    여기는 진짜 햄버거가 비싼 필요가 없을 거 같아요ㅠㅠ


    진짜 배고플 때 간단하게 먹기 좋은 거 같네요!
    전 재방문 의사 50%입니당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