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창원 가로수길 맛집 올리브 장작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2. 14. 17:23
    728x90
    반응형

     

    창원 가로수길 맛집 올리브 장작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 식당은 창원 가로수길에 있는 올리브 장작입니다


    올리브 장작은 창원 가로수길에 있어요!
    위치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호로 115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 22시
    마지막 주문은 9시까지에요!!!


    가로수길 너무 멋있죠?
    소화시킬 겸 식사 후 산책하면 딱 이죵?ㅎㅎ
    봄에 오면 진~~~짜 좋을 거 같아요ㅎㅎ


    올리브 장작 내부의 모습이에요!
    이름 그대로 장작이 엄청 많죠ㅎㅎ


    2시 쯤에 점심 먹으로 오니 손님이 거의 없어서 너무 좋네요
    사람 없을 때가기 위해 일부러 점심시간은 피해요!
    진짜 배고플 때는 11시에 밥먹으로 가용ㅎㅎ


    올리브 장작 메뉴 판이에요!
    구경해보세요ㅎㅎㅎ


    저희는 런치 2~3인 세트 주문했어요ㅎㅎ
    꽈뜨로 포르마지오 피자, 고르곤졸라 스테이크 파스타를 주문 했어요!


    와~~~ 피자 치즈가 장난 아니죠?
    치즈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피자였어요!!
    화덕 피자 맛집 맞네요ㅎㅎ


    까르보나라랑 비슷하지만 이건 고르곤졸라 스테이크 파스타에요!
    고르곤졸라 파스타는 까르보나랑 파스타랑 비교했을 때 치즈의 맛을 더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올리브 장작이 좋았던 점은 콜라 한 잔만 시켜도 콜라가 무한리필이에요!!!
    완전 대박이죠!
    창원 가로수길에 괜찮은 이태리 레스토랑을 찾고 있었다면 올리브 장작으로 고고씽~~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