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제도 맛집 성포 중국집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2. 10. 23:58
    728x90
    반응형

    거제도 맛집 성포 중국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도 놀러 갔다 왔어요!
    오늘 날씨도 좋고 사람도 없어서 놀기 너무 좋았어요!


    오랜만에 가덕해저터널을 통과하네요ㅎㅎ
    전세계에서 가장 수심이 깊은 터널!ㅎㅎ
    물속을 달린다는 게 참 신기하네요


    도착한 거제도!
    어디서 밥을 먹을까? 고민하고 있는 중국집 하나를 발견해서 중국집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미리 정하고 식당을 찾는 재미도 있지만 여행의 또 다른 재미는 즉흥적으로 결정하는 맛이죠ㅎㅎ


    저희가 선택한 중국집이에요!
    이름은 성포 중국집!!!ㅎㅎ
    ‘장사하나?’라는 걱정을 하고 있는데 주인 분께서 나오셔서 철가방에 음식을 넣는 모습을 보고 안심했어요ㅎㅎ


    주소는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 134 입니다!
    영업시간은 모르겠네요ㅎㅎ
    전화번호는 055-632-7775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중국집 철가방이네요ㅎㅎ
    철가방이 엄청 많은 걸 보니 무조건 맛집이네요!ㅎㅎ
    이렇게 철가방 많은 중국집 첨 보네요ㅎㅎ


    주인 부부에요ㅎㅎ
    다른 손님과 대화하는 걸 듣게 되었는데 부모님을 이어서 장사를 하게 되신 거 같아요!


    중국집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2인셋트에서 탕수육 + 짜장 + 짬뽕 + 콜라 세트를 주문했어요!ㅎㅎ
    메뉴판에는 없는데 이렇게 해주시더라고요ㅎㅎ


    우와!!! 솔직히 진짜 기대 안하고 들어갔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탕수육!!! 옛날 탕수육 스타일로 진짜 옛날에 맛있게 먹던 탕수육 맛이었어요!


    자장면과 짬뽕도 완전 맛있어서 본의 아니게 맛있는 점심을 먹게 되서 넘넘 기분에 좋네요👍🏻👍🏻👍🏻
    예상치 못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되니 만족도가 더 높을 수밖에 없네요!
    역시 여행은 음식이 중요하죠ㅎㅎㅎ
    여기 다시 오게 된다면 재방문 10000% 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