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전포카페거리 디저트가 맛있는 머치모어댄커피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2. 7. 22:03
    728x90
    반응형

    부산전포카페거리 디저트가 맛있는 머치모어댄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부전카페거리에 있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카페 이름은 머치모어댄커피에요!
    카페 위치는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76번길 19
    입니다!!!
    이 카페의 장점은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부전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대부분 주차장이 없어요!)


    카페는 2층에 있어요!
    2층 입구에도 자리가 있네요!
    날이 풀리면 여기서 음료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도 좋겠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매장잔류 시간이라는 게 생겼네요!
    2인 이상 카페에 온다면 1시간만 카페에 머물 수 있어요!
    코로나가 빨리 좀 사라지길ㅠㅠ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는 영상으로 먼저 보세용ㅎㅎ
    그리고 바로 밑에 카페 내부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놓을게요


    저희가 앉은 자리에요!
    약간 목욕탕 느낌도 나죵?ㅎㅎㅎ


    여기는 가구점에 온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 카페가 좋았던 점은 테이블 마다 스타일이 다 달라요!
    그래서 앉는 자리마다 다른 카페에 온 거 같은 기분이 들죠


    여기는 소그룹 모임을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완전 좋죵?ㅎㅎ


    카페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곳인데 여기는 완전 파티분위기죠
    크리스마스 느낌도 남아 있네옹ㅎㅎ


    머치모어댄커피는 디저트가 정말 많았어요!
    디저트가 하나 같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여기는 개인도서관 느낌이 나네요!
    이 자리는 혼자 와서 공부하기 좋겠네요!
    집만 가까우면 전 자주 올 거 같네요ㅎㅎ


    여기는 세미나실이에요!
    세미나실은 예약을 해야지 사용할 수 있으니 사용을 원하시는 분은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이 자리는 동화속에 들어 온 거 같네요ㅎㅎ
    카페가 넓고 다양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어서 너무 좋죵?!


    여기는 동남아에 온 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ㅠㅠ
    이 자리를 보고 있으니 동남아 여행이 가고 싶어지는데 언제 동남아 여행을 갈 수 있게 될까요ㅠㅠ


    이제 디저트 구경 좀 해볼까요?
    디저트 종류도 진~~~~짜 많아요!!!
    디저트 잘 먹는 편은 아닌데 이상하게 여기 있는 디저트들은 다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케이크 종류도 많죠?ㅎㅎㅎ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몇 개 먹어 본 결과 완전 맛있있어요!
    가격만큼 사먹을 가치가 있는 거 같아요ㅎㅎ


    저는 도지마롤을 선택했어요!
    여자 친구는 크로플, 여자 친구 어머니는 에그타르트를 선택하셨어용ㅎㅎ


    메뉴판이에요!
    음료 종류도 엄청 많죠!
    저희는 건강이어라떼, 달고나라떼, 오렌지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이야기를 나누며 음료와 디저트를 기다리는 두 분
    완전 사랑스럽고 완전 좋은 두 사람이에용ㅎㅎ
    진짜 최고의 친구이자, 아봄 동력자들이죠ㅎㅎㅎㅎ


    외부 자리가 하나 더 있더라고요!
    여기는 진짜 외국에 온 거 같네요ㅎㅎㅎ
    유럽이나 동남아에 자연친화적인 카페가 많았는데 딱 그런 느낌이 나네요!


    음료를 기다리며 한 컷 ㅎㅎㅎ
    완전 귀여운 내 사랑이죠ㅎㅎㅎ


    화장실이 카페 내부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완전 깔끔👍🏻👍🏻👍🏻


    저희가 주문한 음료에요!
    비주얼 대박이죠?
    맛은 더더더더 대박이었어용ㅎㅎㅎ
    카페 아무리 인테리어가 예뻐도 음료 맛이 없으면 다시 안 가게 되잖아요?
    여기는 분위기 및 둘 다 쵝오👍🏻👍🏻


    디저트도 완전 기대 이상의 맛이에용ㅎㅎㅎ
    오늘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완전 힐링하고 가네요ㅎㅎ


    크로플 + 딸기 + 생크림 + 아이스크림 + 블루베리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죠ㅎㅎ


    완전 잘 먹고 갑니다!
    서면에 공부하기 좋은 카페, 모임하기 좋은 카페, 수다 떨기 좋은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음료가 맛있는 카페, 외국 분위기의 카페, 독서모임하기 좋은 카페를 찾고 있었다면 딱 여기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