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면 애슐리퀸즈 1월 딸기 신메뉴 출시 NC백화점 5층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2. 6. 23:49
    728x90
    반응형

    서면 애슐리퀸즈 1월 딸기 신메뉴 출시 NC백화점 5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 NC백화점에 있는 애슐리퀸즈 리뷰하려고 해요!


    오랜만에 서면 애슐리퀸즈에 오네요!
    접시치마를 입은 동상이 있다면 잘 찾아 오신 거에요!
    위치는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92 NC서면점 5층 입니다


    영업시간은
    11시 - 21시까지에요
    샐러드바 마감시간은 20시 30분입니다!
    애슐리퀸즈도 방역에 힘쓰고 있네요👍🏻👍🏻


    자리 마다 비닐장갑이 있어요!
    뷔페이다 보니 집게로 접촉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테이블 위에 있는 비닐장갑은 필수록 착용하고 집게를 만져야겠죵?ㅎㅎ


    애슐리퀸즈는 뷔페이다 보니 다양한 음식이 있어요!
    제가 느끼기로는 예전보다 음식의 맛이 더 좋아진 거 같아요
    그래서 음식들은 대충 몇 장만 보여 드리려고 해요!


    샐러드도 있고
    (전 손도 안 댄 코너네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죠?ㅎㅎㅎ
    다 먹을만했던 거 같아요ㅎㅎ
    뷔페에 와서 맛있는 중국집을 기대하면 안 되겠죠?


    음식 사진 열심히 찍었으니 저도 이제 먹어봐야겠죠?ㅎㅎ
    이제 음식 담으러 가볼까요?ㅎㅎ


    여자 친구는 적당히 담아서 여러 번 먹는 걸 선호한다고 해요
    저랑 먹는 스타일이 완전 똑같네용ㅎㅎ


    제가 담은 음식이에요ㅎㅎ
    적당하죠?ㅎㅎ
    전 음식이 많으면 먹기 전부터 물려서 먹기 싫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보기 좋은 만큼만 담아요


    오늘 애슐리퀸즈를 포스팅 하는 이유!!
    1월부터 딸기 신메뉴 출시를 했다는 걸 알려드리기 위함이에요!
    딸기 좋아하는데 비싸서 많이 먹기 힘들잖아요?
    여기 오시면 실컷 드실 수 있습니다ㅎㅎ


    딸기케익, 딸기와플, 딸기라떼, 초코딸기 등 다양하게 드실 수 있으니 입맛대로 실컷 딸기를 즐겨 보아요!!!
    너무 잘~~~먹고 나면 배가 아플 수도 있겠죠?ㅎㅎ


    화장실은 매장 외부 우측 복도 끝에 있으니 당황하지 마시고 애슐리퀸즈를 나갔다 오시면 돼요!
    너무 급할 때 나오면 가다가 실수하실 수 있으니 급하다고 느끼는 순간 바로 화장실로 고고!


    애슐리퀸즈는 3시간 무료주차를 할 수 있는 쿠폰을 줘요!
    저희는 1시간 30분 열심히 먹고 30분 정도 백화점 쇼핑하다가 나왔어요!

    딸기 실컷 드시고 싶다면 애슐리퀸즈로 고고 해요ㅎ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