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시민공원맛집 이탈리아 레스토랑 프리모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2. 4. 22:24
    728x90
    반응형

    부산시민공원맛집 이탈리아 레스토랑 프리모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시민공원에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프리모를 소개하려고 해요!


    프리모는 부산시민공원 트레이더스 뒷쪽 편에 있어요!
    부산 부산진구 시민공원로19번길 24
    주소를 참고 하세요!


    프리모는 내부가 넓었어요!
    근처에 결혼식장이 많아서 결혼식 피로연, 코로나 시대에 가족들과 외식하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내부가 넓을 뿐만 아니라 엄청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내부가 이쁜 것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건 청결 상태라고 생각하는데 여기 완전 만족이에요!!


    여기서 저녁에는 와인을 마시면서 독서모임이나 음악회 같은 거 해도 좋을 거 같네요!!!
    와인도 팔고 있지만 빔 프로젝터가 있어서 다양한 모임이 가능할 거 같네요!!


    프리모는 아직까지 크리스마스네요!!ㅎㅎ
    크리스마스도 너무 좋지만 따뜻해지면서 코로나19가 사라졌으면 좋겠네용ㅎㅎ
    코로나19가 사라지는 게 진짜 크리스마스 선물아니겠어용?!


    프리모 메뉴판이에요!
    첫 번째로 나오는 게 와인이네용ㅎㅎ
    저는 와인을 마시지 않으니 패스!


    스테이크 가격이 27000원 정도 하네요!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여기는 전문쉐프가 요리를 해준다고 해요!
    맛만 있으면 저 가격으로도 충분히 먹을 수 있겠지만 오늘은 패스 입니다!!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C세트로 베이컨크림파스타랑 찹스테이크를 시키고 별도로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했어요!
    오늘은 어떤 맛을 경험하게 될까요?


    마음에 드는 메뉴가 얼마 정도 하는지 알고 방문하는 게 더 마음이 편하잖아요?
    그러니 나머지 메뉴는 그냥 한 번 보세요!


    그런데 메뉴가 진~~~~짜 너무 많은 거 같아요!
    절반을 줄여도 장사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을 거 같네요!!


    식전빵이에요!!!
    와!!! 빵부터 너무너무 맛있네용!!!!


    오늘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이 집의 맛은 예전에 진짜 맛있었던 이탈리아 레스토랑 식당 맛있었어요!
    요즘 워낙 새로운 게 많이 나와서 나름 한국식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 식당에 가고 싶었는데 딱 이 가게네요!!ㅎㅎ


    저는 진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양도 괜찮고 맛도 좋았기 때문에 시민공원에 올 일이 생긴다면 다시 재방문 할 거 같네요!


    마무리 커피까지 깔끔하죠?ㅎㅎ
    부산시민공원 주변 맛집을 찾고 있었다면 프리모 한 번 가보세요!! 만족하실 거예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