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찐 돼지국밥 맛집 초읍 화남정 돼지국밥 무조건 재방문합니다!!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1. 29. 00:07
    728x90
    반응형

    부산 찐 돼지국밥 맛집 초읍 화남정 돼지국밥 무조건 재방문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부산에 있는 화남정 돼지국밥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저희 동네에서 차로 30분 이상 걸리는 곳이에요!
    저희 동네에만 돼지국밥집이 20개가 넘을 텐데 여기 오면서도 굳이 돼지국밥 먹으러 이 먼길을 와야 되나 생각을 했었는데 먹고 완전 생각이 달라졌어요!!
    재방문의사 10000%% 완전 맛집이에요!!


    화남정 돼지국밥 위치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성지로 50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1시 30분까지 영업을 하고 매주 일요일을 휴무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15시부터 17시까지에요!



    화남정 돼지국밥 테이블이에요!!
    저는 이렇게 깔끔한 국밥집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약간 고급스러운 고기집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ㅎㅎ
    일단 테이블부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의자도 너무너무 편해서 카페에 온 것 같기도 했었어요!
    돼지국밥집이 이렇게 편해도 되나요?ㅎㅎ


    저는 이벤트 참가 안했지만 화남정에서 대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참여하시고 “허쉬초코샌드” 받아 가세요 ㅎㅎ


    처음 반찬은 가져다 주시는데 두 번째 부터는 셀프입니다!ㅎ


    저희가 갔을 때는 손님이 거의 없었어요!
    손님이 없는 이유는 저희들은 일부러 11시나 1시 30분 이후에 점심을 먹으러 가요!
    그래야 여유롭게 음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화남정 돼지국밥 집의 장점이 너무 많았는데 그중에서 첫 번째는 물과 연지차였어요!


    그냥 생수만 줘도 여기는 위생이 철저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벽에 저런 문구까지 있으니 생수 한통으로 고객을 생각한다는 마음이 느껴져서 살짝 감동을 받았어요ㅎㅎ
    이런 사소한 디테일이 단골을 만드는 비결이겠죵?ㅎㅎ

     
    그리고 연지차가 테이블마다 있는데 연지자를 제공하는 이유는 초읍이라고 불리는 연지동은 옛부터 연꽃의 마을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연지동을 기억해달라고 뜻으로 연지차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것도 감동이죠?
    화남정을 기억해달라고 했으면 벌써 까먹었을 텐데 연지동을 기억해달라고 하니 연지동보다 화남정을 더 기억할 것 같네요!!ㅎㅎ


    가장 중요한 화남정 돼지국밥의 메뉴에요!
    가격은 일반 돼지국밥 집 가격이랑 비슷하죠!


    저희는 항정살 고기 보쌈을 주문했어요!


    사이드 메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보통 돼지국밥 집은 삼겹살을 많이 사용하잖아요?
    그런데 화남정 돼지국밥은 특이하게 고가의 특수부위인 항정살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산 명란이 밑반찬으로 나온다고 하니 완전 기대가 되죠!!!!!


    일반 컵이 아니라 종이컵이라서 더 좋았어요!
    완전 위생적이죵?ㅎㅎ
    스마일 컵처럼 저도 종이컵보고 스마일이 지어지네요ㅎㅎ
    그런데 신기하게 돼지국밥 집인데 돼지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았어요!!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던 이유는 보통 돼지국밥 집은 주방에서 육수를 우려내잖아요?!
    그런데 화남정 돼지국밥 집은 들어오는 입구 옆에 하나의 방이 있어요!
    그 밀폐된 방에서 육수를 우려내기 때문에 홀에 돼지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어요!
    이런 게 진짜 고객감동이쥬!!ㅎㅎ


    오프너도 완전 귀엽죵ㅎㅎ
    오늘은 제가 토르네요 ㅎㅎ


    와!!! 항정살 고기 보쌈이에요!!
    돼지국밥 집의 비주얼이 아니죵?!
    항공샷 잘 안찍는데 항공샷을 찍게 만드네요!
    돼지국밥이 이렇게 이쁘다니!!ㅎㅎ


    저는 다대기를 넣어서 먹었는데 여자 친구와 여자 친구 엄마는 다대기를 넣지 않고 먹었어요!
    두 분은 다대기를 넣지 않아도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사장이 실수로 만든(재료비 70% 국내산) 항정살 보쌈이에요!!
    사장님 실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ㅎㅎㅎ
    일반 보쌈은 먹다보면 느끼해지는데 항정살이라서 그런지 끝까지 단백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한 경질수육냄비(스텐찜망)로 나와서 가스 불 위에서 먹을 수 있어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화남정 돼지국밥 집만의 시그니처? 부산 명란이랑 같이 먹어 봤어요!!
    이조합 생각보다 괜찮네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아이디어도 너무 좋네요!!


    여기는 배달 주문이 많은지 계속 포장을 하더 라고요!
    먹고 나면 왜 배달해서 먹는지 공감할 수 있을 거예요!

     
    진짜 맛있게 잘 먹고 가요!!
    집에서 멀어서 다시 올 일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일부러 돼지국밥 먹으러 다시 올 것 같네요!!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