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지 수제 케이크 전문카페 샤인 딜라잇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0. 12. 1. 23:46
    728x90
    반응형

    명지 수제 케이크 전문카페 샤인 딜라잇


    요즘 수제 케이크 주문 많이 하시죠?
    수제 케이크를 주문 제작하고 싶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쉽게 주문 제작하기 힘드셨죵?
    저도 이번에 여자 친구 생일을 위해 수제 케이크를 찾다가 가격은 착하면서 퀼리티가 좋은 수제 케이크 집을 발견했어용!


    짜잔 제가 주문 제작한 수제 케이크에요!
    완전 이쁘지 않나요?
    크기는 미니 케이크라서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그런데 케이크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커플이라서 저희가 먹기에 딱 좋은 크기였어요!!

    수제 케이크 가격이 제일 궁금할 텐데 얼마 정도 했을까요?
    요즘 수제 케이크 뿐만 아니라 파리 바게트나 일반 빵집에 가서 케이크를 사더라도 2만원은 그냥 넘고 3만원~4만원 하는 케이크도 많잖아요?!!


    그런데 이 케이크는 가격이 17800원 밖에 하지 않아요!!
    완전 대박이죠??!
    그렇다고 퀼리티가 떨어지냐? 그것도 아니에요!
    먹어 보니 맛도 완전 대만족이었어용!!


    샤인 딜라잇 카페는 명지 국제신도시에 있어요!
    주소는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 12 비엠타워 입니당!!
    여기는 중심상가랑 많이 떨어져 있는 곳이에요!
    명지 스포츠센터 부근에 있어요!


    내부 느낌도 너무너무 좋죠?
    다음에 여유 있을 때 차 마시면서 여기서 힐링 좀 해야겠어용


    사람만 없으면 사진 찍기 넘 좋을 것 같은 곳이에용ㅎㅎ
    햇빛이 들어올 때 오면 자연 채광으로 사진찍기 더 좋겠죵?ㅎ


    음료 가격도 착한 편인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3500원, 에이드 5500~6000원,
    라떼, 5000원, 스무디 5500~6000원 정도 하네요!


    케이크 뿐만 아니라 선물, 편지, 그리고 여자 친구 어머니의 도움을 받아서 소고기 미역국도 직접 끊여 줬어용ㅎㅎ
    여자 친구가 아쉬워하는 11월이 끝이나면서 여자 친구의 생일은 끝이 났지만 모든 순간이 여자 친구 생일이라는 마음으로 늘 축하해주며 늘 선물같은 나날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줘야겠지용?ㅎㅎㅎ

    명지에서 케이크를 주문하고 싶다면 샤인 딜라잇 강력 추천드립니당!!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