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OW Coffee 우리동네 무인카페 생겼어요!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0. 11. 5. 22:47
    728x90
    반응형

    NOW Coffee 우리동네 무인카페 생겼어요!


    부산 강서구 신호동 무인카페, now coffee


    저희 집 바로 앞에 카페가 생겼어용!!!!
    바로 앞에 카페가 없어서 약간 불편했는데 아파트에 나오자마자 카페가 있어서 완전 좋네용!!!


    카페가 생겨서 완전 좋은데 더 좋은 점은 무인카페라는 점이에용!!
    카페에서 작업을 오래하는 작가로써 프랜차이즈는 카페는 너무 비싸고 작은 카페는 오래 있으면 눈치가 보였는데, 무인카페가 생겨서 눈치 보지 않고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너무 행복하네용ㅠㅠ


    오전에는 잠깐 카페 구경하고 저녁에 카페에 작업하러 왔어용!! 지금 10시 30분인데 카페에 작업하러 올 수 있었던 무인카페이기도 하지만 24시간 동안 운영되는 카페에용!
    우리 동네에서 작업할 떄는 이제 다른 카페 갈 이유가 없어졌네용!!!


    무인카페 이용 방법이에용!!
    글로 적혀 있어도 솔직히 이해가 어렵잖아요?
    글 읽기도 귀찮고 그래서 제가 음료 주문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 봤어용!!ㅎㅎ


    카페 내부 사진은 낮에 찍었었는데 카페 내부 깔끔하죵?ㅎㅎ
    작업하기 딱 좋네용ㅎㅎㅎ


    음료를 버리는 곳, 쓰레기 버릴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무인 카페로 운영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뒷 사람을 위해 뒷정리 잘 하고 가는 게 중요하겠죵?!!!!!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 1400원이에용!!
    가격도 완전 착해서 마음에 드네용!!
    그런데 더 마음에 드는 점은 지금 오픈 이벤트로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는 것!!!
    그래서 전 아메리카노를 700원에 마시는 꼴이에용!!ㅎㅎ
    다음에 올 때는 공짜로 먹는 기분이겠죵?ㅎㅎ


    저는 무인카페에서 이제 제대로 책 읽으면서 작업을 하려고 해요!!ㅎㅎ
    카페 마감 시간 떄문에 작업 마무리 못하고 집에 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는 그럴 걱정 없어서 너무너무 좋아용ㅎㅎ

    그럼 저는 작업하러 가용ㅎㅎ
    부산 신호동 무인카페 완전 굿굿!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