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포동 쌀국수 맛집 분짜라붐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0. 10. 29. 10:04
    728x90
    반응형

    남포동 쌀국수 맛집 분짜라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서 오리지널 베트남식당이랑 흡사한
    쌀국수식당을 알려드릴려구 합니다!


    베트남 하면 쌀국수로 유명합니다!
    사실 쌀국수는 태국,캄보디아,인도네시아 등
    많은 아시아 나라에서 먹는 음식이에요ㅎㅎ

    한국에는 베트남쌀국수가 대중화 되있죠😊

    분짜라붐

     

    주소:부산 중구 남포길5 2층
    영업시간:11:00-22:00
    전화번호:051-247-8800



    코로나때문에 해외도 못가니
    이렇게라도 잠깐 베트남여행 온 것처럼 느껴지고 좋네요😂

    메뉴는 엄청 다양해요!
    그중에 제일 기본인 하노이 쌀국수를 시켜봤습니다ㅎ


    베트남 온것 같나요??ㅎㅎ

    사실 베트남에서는 길거리에 따닥따닥 앉아서
    먹는 쌀국수가 맛있는데..너무 가고싶네요ㅋㅋㅋ




    여기는 직접 면을 뽑아서
    쌀국수면을 만든다고 해요!

    칼국수 뽑는건 봤어도
    쌀국수는 처음인데 신기하네용





    마늘절임 없는곳도 많은데 여기는 준비 되있네요👍🏽



    고수도 듬뿍듬뿍😋
    원래는 없이 나오는데 달라고 하면 무료로 주시네용


    면도 얇고 국물도 시원해요!

    3900원 쌀국수집이 많은데
    그런곳은 파우더,고체육수를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저는 조미료맛이 너무 많이 나더라구용

    여기는 육수를 직접 끓인 맛이였습니당👍🏽

    그리고 쪼금 아쉬운점은 양이 작다는점..
    그리고 향신료맛이 약했어요
    향신료러버인지라 이점이 많이 아쉬웠네용ㅠ

    아마도 한국사람들이 싫어해서 약하게 하신것 같아요!


    가격은 다소 비싼것 같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맛이였어요!!


    오늘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추운날 쌀국수 한그릇 추천드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