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해 통통돼지 뒷고기 맛집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0. 10. 25. 21:47
    728x90
    반응형

    김해 통통돼지 뒷고기 맛집


    안녕하세요~
    김해 통통돼지 뒷고기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주소는 김해시 함박로119번길 21 입니다!
    (스마트 폰으로 글 쓸 때도 주소 넣는 기능이 생기길!)


    저희는 통통돼지 외부에서 고기를 먹었어요!


    외부에서 먹은 이유는 강아지랑 함께 왔기 때문이에요!
    약간 춥긴 추웠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밖에서 먹을만 한 것 같아용!ㅎㅎ
    내부는 애견동반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일단 바깥자리는 가능해용!


    통통돼지 메뉴는 생삼겹살 8000(130g), 뒷고기 한판 20000(450g) 뒷통수이 7000(130g) 입니다!
    뒷고기를 드실 경우 기본 4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해용!
    그래서 저희는 뒷고기 한판을 먼저 주문했어요!


    가본 반찬이에용!
    고기 먹을 때는 마늘, 쌈장, 김치, 콩나물만 있으면 전 충분한 것 같아용! ㅎㅎ


    저희가 시킨 뒷고기 한판이에용
    고기 상태 괜찮죵?ㅎㅎㅎ


    사랑하는 웅이를 가슴에 품고 전 열심히 고기를 구웠어용!
    이 날 조금 추웠는데 잘 참아준 착한 웅이!
    이 날 한 번도 짖지 않고 기다려줘서 넘넘 고마워ㅎㅎ


    고기를 열심히 기다리는 사랑스러운 내 사랑 ❤️


    이제 고기를 맛있게 구워 볼까용?!ㅎㅎㅎ
    여자 친구는 뒷고기 진~~~짜 맛있었다고 해요!
    저는 맛있네(?) 정도였어용ㅎㅎ
    아마 춥기도 하고 웅이 안고 있는다고 정신없이 먹어서 제대로 맛을 느끼지 못했던 것 같아용ㅎㅎ


    그리고 추가로 뒷통구이를 시켰어용!
    뒷통구이는 쫀득쫀득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용!ㅎㅎ



    공기밥과 된장으로 마무리 했어용ㅎㅎ


    김해에 놀러 오신다면 통통돼지에서 뒷고기랑 뒷통구이 한 번 드셔보세용!!!
    저도 다음에 제대로 즐기러 다시 와야 될 것 같아용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