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향 양꼬치 명지국제신도시 맛집 양꼬치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0. 9. 27. 14:08
    728x90
    반응형


    고향 양꼬치 명지국제신도시 맛집 양꼬치

    양꼬치 맛집
    고향 양꼬치



    위치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11로 51


    영업시간



    매일 17시 - 24시(일요일 휴무)

     

     


    오늘은 명지국제신도시에 있는 양꼬치 맛집 고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녁 6시 30분에 갔는데 저희가 앉자마자 만석이 되었어요
    그리고 조금 있으니 밖에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하더라고요!
    이미 맛집 인증이 끝났죠?ㅎㅎ

     

     


    가장 중요한 메뉴판이에용



    양념양꼬치 10개 - 12000원
    갈비살꼬치 10개 - 15000원
    양갈비 1 대 8900원
    양등심 120g 8900원



    세트메뉴 A
    양념양꼬치 8개 + 갈비살 8개 + 등심 1인분 스폐설 1인분
    (2-3인분 35000원)



    세트메뉴 B
    양념양꼬치 6개 + 갈비살 6개 + 갈비 1대 + 등심 1인분 + 스페셜 1인분 + 날개 4개 + 새우 4개 + 소세기 1개
    (3-4인분 52000원)

    저희는 세트메뉴 A를 주문했어요!!!

     

     


    사이드 메뉴는 메뉴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양꼬치는 청도맥주랑 마셔야겠죠?
    그래서 칭다오 맥주 한 병 주문했어요ㅎㅎ

     

     


    양고기 때깔 장난 아니죠?
    꼬치랑 굽는 불판이 달라서 등신 1인분 + 스페셜 1인분부터 나왔어요!
    양고기 냄새가 조금 나요!
    양고기 냄새가 싫은 사람은 이곳 비츄입니당!
    옆 테이블은 이 집 양고기는 양고기 냄새가 나서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완전 마니아 인듯합니다!
    진짜 양고기 좋아하는 사람은 그 특유의 냄새 때문에 오는 것 같아요ㅎㅎㅎ


    양고기 정말 맛있게 잘 굽히고 있죠?!
    저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ㅎ
    그런데 같이 간 여자 친구와 여자 친구 어머니는 냄새가 많이 나서 먹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ㅠ

     

     


    그다음으로 나온 양꼬치예요
    양념양꼬치와 갈비살양꼬치에용!!


    꼬치를 끼우면 자동으로 구워줘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갈비살양꼬치는 냄새가 덜 했는데 양념양꼬치는 냄새가 조금 많이 났어요!
    결국 여자 친구 어머니는 먹는 걸 포기ㅠㅠ
    저랑 여자 친구 아버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 마무리는 라면 이죠!ㅎㅎㅎ
    깔끔한 마무리를 위해 양고기 먹고 라면은 꼭 먹어야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궁금해서 시킨 훈둔, 그냥 만둣국이었어요ㅎㅎㅎ
    고향 양꼬치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냄새에 민감함 분들은 다른 음식 드시길!!!

    맛집인 이유!
    양꼬치 마니아들만 오는 곳!
    모든 손님을 다 잡을 필요 없다!
    진짜 양꼬치 먹고 싶은 사람만 오라!!!
    그래도 충분히 장사 잘 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