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강서구 핫한 카페 앙로고택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0. 9. 15. 23:10
    728x90
    반응형

    부산 강서구 핫한 카페 앙로고택


    부산 강서구 핫한 카페
    앙로고택
    무인카페에서 일반 한옥 카페로 변신


    위치

    부산 강서구 삭만로 122 앙로고택


     

    영업시간

    매일 11시 ~ 22시


     

     

     



     

     

     

    부산 강서구 핫한 카페 앙로고택 바로 앞에 보이는 강은 서낙동강이에요

    오늘은 부산 강서구 삭만로 한옥 카페 앙로고택 구경하러 가볼까요?!

     

     

     

    앙로고택은 원래 무인카페였다고 해요

    무인카페였는데 어느 순간 일반 카페가 되었죠

    일반 카페가 되면서 유명해진 곳이죠!

     


    앙로고택은 3 공간이 있어요
    두 공간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이고
    한 공간은 음료를 주문하는 곳이에요!
    왼쪽 끝에 보시면 앙로고택 X AMASS 보이시죠?
    저기서 주문을 하면 돼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아메리카노가 6500원으로 저렴한 곳은 아니에요
    말차 크림 콜드브루, 말차 우유크림, 로투스 우유크림, 미숫패너가 7500원으로 가장 비싸네요!


    저희는 돌체라떼(7000원), 식혜(6500원)
    치즈크로풀(5500원)을 주문했어요!


    서낙동강을 볼 수 있는 앙로고택 넘 좋죠?!
    평일인데도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ㅠㅠ
    저희는 아무리 핫해도 사람 많은 곳은 잘 안 가는데
    평일에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 몰랐네요ㅠㅠ


    한쪽 라인은 어디에 앉아도 서낙동강을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참 신기하죠. 어떻게 이런 카페를 찾아서 오는지!
    저는 강서구 사진찍기 좋은 카페를 검색하니까
    이 카페가 나왔어요!


    한옥 느낌도 너무너무 좋지만
    카페에 나무 냄새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진짜 사람만 없으면 힐링될 것 같은 곳이죠!
    사진만 보면 사람이 없어 보이죠?!
    사람 없을 때 열심히 찰칵찰칵 했어요!ㅎㅎ


    어제는 날씨가 조금 선선했던 것 같은데
    오늘은 조금 덥네요ㅠㅠ
    날씨가 너무 오락가락해서 정신이 없는 것 같아요ㅠ
    정신이 없다 보니 체력이 급 바닥으로 떨어지네요ㅠ


    여기는 처음 보여드렸던 엄청 큰 한옥 안 모습이에요!
    사람들이 서낙동강 보이는 건물로 가서
    이곳에는 한 사람도 없네요!!
    처음부터 여기에 있을 껄!!!


    조용히 대화하고 여유롭게 차를 마시며
    쉬었다 가기 좋은 곳이죠?!
    다시 오게 된다면 저쪽 건물에서 간단하게
    사진찍고 여기로 넘어 와서 쉬었다 가야겠네요!

     
    여기가 앙로고택의 포토존!
    저도 포토존에서 사진 한 장 남기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사진 찍고 싶은 스팟이 있거나 그 카페만의 특색이 있다면 사람들은 몰려 오는 것 같아요!

    만약 카페를 하신다면 어떤 카페를 해야 할까요?
    프랜차이즈? 가격경쟁이 심한 곳?
    비슷비슷한 메뉴?!
    정말 커피나 음료, 디저트의 자신이 있다면 이걸로 정면 승부를 해야 된다고 생각을 해요!
    제대로 가겨을 받고 말이죠!
    그런데 만약 이 부분에 자신이 없다?!
    그럼 뭔가 메리트 있는 카페를 만들어야 사람들이 오지 않을까요?

    신도시, 시내 어딜가도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일반 카페가 아닌 당신 카페에 와야지 볼 수 있는 무엇, 마실수 있는 무엇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면 당신이 부르는 가격이 곧 합당한 가격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