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지 제이코비즈 명지국제신도시 힙한 카페 제이코비즈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0. 9. 10. 15:21
    728x90
    반응형

    명지 제이코비즈 명지국제신도시 힙한 카페 제이코비즈

    명지 제이코비즈

    빈티지 옷가게 느낌과 냄새가 나는 힙한 카페

    명지 국제신도시 제이코비즈


    영업시간 11시 - 21시

    위치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12로 11번길 22

     

     

     

    명지 국제신도시 힙한 카페

    제이코비즈

    입구부터 정말 힙하죠?!

    힙한 제이코비즈 카페 구경 가볼까요~!

     

     

     

     

    가장 중요한 음료 가격입니다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5000원

    춤추는 모레라떼 5500원 제이코비즈 커피 5500원
    카페쓰어다 5000원 플랫화이트 4500원


     

     

    저희가 주문한 음료예요

    카페쓰어다, 요거트볼, 라임민트펀치를 주문했어요!

    (사실 라임민트펀치는 긴가민가 합니다^^;;)

     

     

     

    카페쓰어다 말고는 음...

    크게 임팩트가 없네요ㅎㅎㅎ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제이코비즈커피나 춤추는모래라떼를 먹어보아야겠네요ㅎㅎ

     

     

     

    카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카페가 신기하게 빈티지샵 냄새가 났어요!

    지하에 있는 빈티지샵에 가봤거나 옛날 옷들이 많은 곳에 가봤던 사람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냄새일 거예요!

     

     

     

     

    화장실도 완전 힙하죠?!ㅎㅎㅎㅎ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이 많은 카페인 것 같아요!

     

     

     

     

    귀여운 시바견이 있었는데 오늘은 시바견이 없네요ㅠㅠ

    이 카페의 장점은? 애견 동반 가능 카페라는 것! 

    애견카페에 가면 편하지만 단점이 입장료를 받는다는 것이죠

    그런데 여기는 강아지 입장료가 없어요! 

    그냥 음료만 마셔도 강아지와 같이 들어올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일하시는 분이 약간 시크하시지만 강아지를 좋아한다고 느낄 수 있었던 부분은 

    제가 웅이랑 잠깐 산책하고 들어왔더니 웅이를 위해 물을 가져다주셨어요!

    이런 세세한 부분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부분이 아닐까요?!

    약간의 차이가 큰 차이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명지뿐만 아니라 전국에 애견 동반 가능한 장소들이 더 많아지길 바라며

    또한 견주들의 의식 수준과 올바른 개념이 적립되길 바라며!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