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펫그램 명지국제신도시 강아지 수제 간식 가게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0. 8. 28. 21:45
    728x90
    반응형

    펫그램 명지국제신도시 강아지 수제 간식 가게

    명지 국제신도시
    펫그램 애견 수제 간식 가게
    댕댕이 냥냥이 베이커리 수제 간식

    100% 내돈내산

     


    명지 국제신도시에 애견 간식 가게가 생겼네요!
    이름은 팻그램입니다!
    왜 팻그램일까요?
    천천히 알려 드릴게용~!


    팻그램 내부 모습입니다!
    팻그램 들어 가자마자 들었던 생각은
    깔끔하다”였어용!!


    지금 팻그램 특급 이벤트를 하고 있네용!!
    1만원 이상 현금 구매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주고 있어요!


    아메리카노는 900원 이네요!
    앞으로 애견카페 가지 말고
    웅이 간식 사주고 여기서 놀아야겠네용ㅎㅎ


    팻그램 이용방법이에용!!
    1. 봉투를 고른다
    2. 위생장갑&집게&스푼을 사용한다
    3. 간식을 원하는 만큼 채운다
    4. 카운터에서 중량을 계산한다.
    5. 남은 하루도 아이와 행복한 하루를 보낸다!



    이제 왜 팻그램인지 알겠죠?!
    가격이 똑같은 상품끼리 담아서 카운터에 갖다주면
    그램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용!


    펫그램의 장점은
    간식 + 효능 + 효과가 적혀 있다는 거예요
    아무 간식을 사는 대신
    자신의 애견상테에 맞는 수제 간식을 사주는 게 젤 좋겠죠?!


    이렇게 이름 그램당 가격, 효과 등이 적혀 있어요!
    여자 친구 강아지 웅이는 피부와 관절이 안 좋기 때문에
    피부와 관절에 좋은 수제 간식만 구매를 했어용!


    중간중간에 베스트 상품이 있는데
    이 가게에서 제일 잘 나가는 수제 간식이라고 해요!
    제일 보편적인 간식이라고 볼 수 있겠죠!


    오늘의 추천상품은
    재료를 구매하러 가셨을 때 상품 상태가 최상이었다면
    그 재료로 만든 수제 간식을 오늘의 추천상품으로
    선정한다고 하시네요!


    설명이 있으니 정말 좋지 않나요?
    그리고 정말정말 깔끔하게 잘 만드시고
    잘 진열 해놓으셨죠?!


    저는 웅이 간식 13100원 구매하고 나왔어요!
    웅이가 잘 먹으면 자주자주 와야겠죠?
    그리고 웅이라도 한 번 같이 와봐야 될 것 같네용ㅎㅎ


    제가 구매한 수제 간식들입니당!
    이제 웅이한테 한 번 줘볼까요?!


    웅이 완전완전 잘 먹죠?!
    멀리서 달려오는 영상을 찍으려고 했는데
    너무 순식간에 웅이가 달려 와서
    달려오는 영상을 찍지 못했네요!
    그만큼 식욕이 떙낀다는 뜻이겠죠?!

     
    완전 맛있게 잘 먹는 웅이!

    이 가게를 리뷰하는 이유!
    1. 가게가 정말 깔끔하다
    2. 좋은 재료로 수제 간식을 만들었다
    3. 사장님들이 정말정말 친절하다
    4. 사장님들이 댕댕이들을 정말 좋아한다

    그래서 결론은 오래오래 잘 됐으면 좋겠어요!
    댕댕이를 키우고 계신 분들
    여기로 고고고해용~
    100% 내돈내산 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