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영도 리케이온 카페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0. 8. 14. 10:59
    728x90
    반응형

    부산 영도 리케이온 카페

    부산 영도카페
    리케이온 카페


     

     

     


    부산 영도에 있는 리케이온 카페
    생긴지 3개월 된 완전 따긋따긋한 신상 카페입니다

     

     

     


    들어 오자 보이는 엄청난 스타벅스 컵들
    지금은 판매를 하지 않는 컵들이에요!
    이 컵은 사장님이 여행하시면서 직접 모은 컵이라고 하네요

     

     


    정원을 이쁘게 꾸미고 나니
    사람들이 구경을 오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사람들과 정원을 공유하기 위해 카페를 차리셨다고 해요

     

     


    리케이온의 메뉴입니다!
    카페 분위기를 생각했을 때 음료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저는 중리바다라떼를 주문했어요!
    중리바다에 온 기분이 드나요?
    아메리카노 3.8
    중리바다라떼 5.8 입니다!

     

     


    같이 주문한 피낭시에
    기본과 아몬드를 시켰는데
    기본 가격이 1.5 아몬드가 1.8이에요!
    완전 싸죠?! 직접 만드셨다고 합니다!

     

     


    헌 책방에 온 기분이 들죠?!
    사장님께서 거의 다 읽은 책이라고 해요!

     

     


    살면서 이 정도의 책은 읽어야 되지 않을까요?!ㅎㅎ
    완전 멋진 공간이죠!

     

     


    진짜 여기 있으면 차분해져요!
    그래서 오래 머물고 싶어지는 카페에요!

     

     


    이 카페에 특별한 공간?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에 새우와 물고기가 살고 있는 수족관이 있죠!
    완전 대박이죠! ㅎㅎㅎ

     

     


    그리고 카페의 메인 정원 구경을 해볼까요?

     

     


    사장님께서 조경을 공부하셔서
    직접 다 조경을 하셨다고 하네요!
    카페 내부도 직접 다 인테리어하셨다고 해요!

     

     


    다양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으셔서 곳곳을 다른 느낌으로 조경을 하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진을 찍을 수 있게 곳곳에 의자가 있습니다!

     

     


    부산뿐만 아니라 영도에 놀러 오게 된다면
    방문할 가치가 있는 카페라고 생각해요!

    이 카페가 잘 될 수밖에 없는 이유!
    1. 사장님의 철학이 담긴 카페
    2. 생각 있는 인테리어/조경
    3. 차분한 분위기
    4. 음료와 디저트의 맛👍🏻👍🏻👍🏻

    곧 핫한 카페가 될 것 같은 리케이온 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