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제도 외도 널서리카페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0. 8. 6. 16:16
    728x90
    반응형

    거제도 외도 널서리카페

    외도널서리카페


    경남 거제시 일운면 구조라로4길 21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거제도에 핫한 카페가 있어서 가봤습니당😊
    공간도 넓고 식물도 많아서 힐링되는 기분이였어요ㅎ

    가격은 제일 저렴한 아메리카노가 5500원이고
    8000원짜리 음료도 있네요..ㅎㅎ

    카페를 들어오면 식물원 안에 있는 기분??ㅎㅎ
    식물도 많고 이쁘게 꾸며놨더라구요!


    뒤에는 정원이 넓고 커피도 마실수 있게 되있어서 날씨좋은날 가면 여유롭게 즐길수 있어요!



    이렇게 카페 앞에는 바로 바다뷰가 있어서
    바다를 배경으로도 사진찍기 좋았어요!

    음료만 보면 비싼데 자연과 어우러져있고
    경치도 좋아서 사진 많이찍고 오랫동안 시간을 보내고싶은분들한테 추천해드려요!


    커피맛은 우와 엄청 맛있다?정도는 아닌듯..
    맛이 살짝 아쉬웠어요ㅠ맛있어서 가는것 보다는
    공간이 주는 즐거움이 커서 한번 더 가고싶은 카페였어요ㅎㅎ

    거제도에 이쁜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가격이 비싸고 맛도 그냥 그러면
    다른카페로 사람들이 이동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살짝 되더라구요..

    특이한점은 흰색건물?에서는 생일파티도 하고
    유명셰프가 팝업형식으로 음식도 판매한다구 해요!

    기간이 정해져있으니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용
    기간 7/18(토) - 9/15(화) 시간 11:30 - 20:30(라스트오더 20:0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