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가 어제 짠 우유를 먹어봤습니다!
    이게 바로 요리다!/발효 2020. 7. 29. 13:13
    728x90
    반응형

    제가 어제 짠 우유를 먹어봤습니다!


    얼마전에 정육각에서 구매 글을 쓴적이 있죠?
    드디어 제품을 받아 봤습니다!!


    드디어 우유를 받았습니다!

    이건 제가 주문한 고기들입니당ㅎㅎ
    곧 고기 리뷰도 올릴게요~


    주문한지 하루뒤 배송이 오네용
    27일 9시에 제조 했다고 적혀 있습니다!ㅎㅎ
    제가 부산에 살아서 다음날 받았지만
    서울에 살면 당일로 받을수 있다고 해요!


    살면서 마트에서 파는 우유만 먹어 봤던 저는 맛이 어떨까 궁금하더라구용


    그래서 어제 받자마자 한컵 바로 따라서 마셨어요!ㅎㅎ

    엄청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 보다 고소한 맛은 떨어졌어요ㅠ

    평소에는 서울우유를 마시는데 서울우유를 많이 마시는 분들은 딱 서울우유 맛을 아시죠?ㅎㅎ
    살짝 달달하고 고소한 그런맛!!


    그래서 각각 영양정보가 궁금하더라구요
    서울우유 뒷면을 봤습니다!




    그럼 제가 시킨 우유는 어떨까요?

    생각보다 차이 나지는 않네요!

    나트륨 : 서울우유>정육각
    탄수화물:서울우유<정육각
    당류:서울우유=정육각
    단백질: 서울우유=정육각
    칼슘: 서울우유<정육각
    지방: 서울우유=정육각
    트랜스지방: 서울우유=정육각
    포화지방: 서울우유>정육각
    콜레스테롤: 서울우유>정육각

    맛은 달달한맛은 떨어지고 끝맛이
    살짝 고소한정도 입니다!

    맛으로 기대해서 사는것보단
    건강을 생각해서 마시는걸로!^^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