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지국제신도시 반찬가게 오늘에 델리카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0. 7. 24. 14:19
    728x90
    반응형

    명지국제신도시 반찬가게 오늘에 델리카


    명지 국제신도시 반찬가게
    오늘에 델리카
    7월 21일~ 26일 가오픈
    7월 27일부터 정식 오픈!
    오픈 기념행사
    첫 구매 시 10% 할인

     

     


    명지 국제신도시에 새로운 반찬 가게가 생겼네요!
    반찬가게 이름은
    오늘에 델리카입니다!
    델리카가 무슨 뜻일까요? ㅎㅎ

    반찬 가게 전체 샷을 못 찍었네요ㅠㅠ

    위치는!!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 8로 234 정우빌딩 2차 112호

    입니다!!

     

     

     

     


    반찬 종류를 살펴볼까요?
    일단 가격은 3,000원 -5,500원 사이인 것 같아요!

     

     


    밤이랑 카페도 세트로 파네요! ㅎㅎ
    3분 카페보다 맛있을까요?
    밥만 있으면 4,000원 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도시락도 2-3가지 종류를 팔고 있었어요!
    요즘 편의점 도시락도 잘 나오지만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우리는 정말 좋은 재료를 써요!”

    음식의 재료는 정말 중요하죠!

     

     


    각종 와인도 팔고 있었지만
    와인은 잘 모르니
    그냥 패스~~~

     

     


    계란말이는 3,500원
    이건 만들어 먹는 게 더 싼 듯?

     

     


    각종 샐러드도 있었어요!
    모든 샐러드에는 리코타 치즈가 들어 있었어요!
    저는 이 샐러드를 선택!
    가격은 5,500원

     

     


    제가 구매한 반찬들입니다!
    오늘 한 번 먹어보고 맛있으면 자주 와야겠죠!

     

     


    다시 오고 싶은 반찬 가게가 될지...?
    먹어보고 댓글로 그 맛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오후 5시에 저녁 반찬이 한 번 더 나온다고 하네요!

    과연 오늘에 델리카는

    장사가 잘 되는 가게가 될까요?
    아니면 장사가 안 되는 가게가 될까요?

    명지 국제신도시에만 반찬 가게가 대충 10개가 있는데
    그중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는
    특별한 뭔가가 있어야겠죠?!

    가격 경쟁은 단기적으로 소비자만 좋을 뿐
    장기적으로는 손님한테도 사장한테도 마이너스입니다!

    자신만의 색깔과 맛으로 멋지게 생존하길 바라며!!!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