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지국제신도시 돈까스 맛집 카츠박스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3. 26. 19:36
    728x90
    반응형

    명지국제신도시 여심저격 인스타갬성 돈까스 맛집


    명지국제신도시에 새로 생긴 돈까스식당 카츠_박스
    생기기 전에 카페가 생기나 했는데
    카페가 아닌 식당이 생겼네요


    그럼 새로 생긴 돈까스 식당
    카츠박스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카츠박스 위치는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8로 240
    명지아동병원, 본죽 건물 뒷편에 있어요!!!


    카츠박스 테이크 아웃했을 때 메뉴판이에요
    생 등심 카츠
    테이크 아웃 가격 3,000원, 배달 가격 3,500원
    생 안심 카츠
    테이크 아웃 가격 3,000원 배달 가격 4,500원 하네요


    소스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돼요!
    소스 및 햇반, 샐러드, 음료는 별도 판매 중이니
    잘 확인하시고 주문하세요!
    카프큰박스 세트는 테이크 아웃해서
    나눠 먹기 좋은 조합이네요


    매장 식사 고객은 주문/계산 후 식사 입장하면 돼요!
    1. 주문 방법은 테이크 아웃/딜리버리 선택
    2. 카츠 메뉴 고르기
    3. 소스 고르기(카츠, 매운 카레, 타르타르)
    4. 카츠박스외 모든 메뉴는 No컷팅
    5. 주문 후 10분 안에 포장
    6. 바삭하게 맛있게 먹기


    저희는 매장에서 식사를 할 예정이라서
    이 메뉴판으로 주문을 했어요!
    돈까스 가격이 일단 엄청 착하네요!
    저는 매운 커리 덮밥 + 치킨 카츠 2 = 7,000원
    여자 친구는 새우 카츠2 정식 + 치킨카츠 = 8,000원
    이렇게 두 메뉴를 주문했어용


    매장이 엄청 깔끔하죠?ㅎㅎ
    명지에 없던 분위기의 돈까스 집이라서 완전 좋네요👍🏻


    주방도 엄청 깔끔깔끔!
    심플하면서 필요한 도구들만 딱 비치해둔 사장님의 센스👍🏻


    돈까스 맛있게 만들어 주길 바라며ㅎㅎㅎ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중ㅎㅎ


    약간 뜨거운 물을 주네요!!!


    11시 쯤에 와서 조용한 카츠박스 식당!
    부지런하게 일찍 오면 조용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전 왠만하면 점심시간 전에 밥을 먹으러 와요!


    제가 주문한 매운 커리 덮밥 + 치킨 카츠 세트에요!
    완전 사진 찍고 싶어지는 인스타 갬성의 비주얼이죠!!!


    여자 친구가 주문한 새우카츠정식 + 치킨 카츠 세트에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네요👍🏻👍🏻👍🏻
    과연 맛은 어떨까요???


    처음에 음식을 받고 양이 작을 줄 알았는데
    먹고 나니 배가 80%정도 찼어요!
    여성분들은 딱 맞을 수 있고 남성분들은 조금 모자랄 수도
    있을 거 같은데, 만약 먹다가 부족하면 밥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니 리필해서 더 먹으면 되겠죠?ㅎㅎ


    카츠가 진짜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진짜 부드럽네요ㅠㅠ
    입에 녹는 순간 사르르르 완전 맛있어요!!!
    소스는 적당히 맛있게 매워서 먹기 딱 좋네요👍🏻👍🏻👍🏻
    새우도 직접 손질 다 하셨다고 하는데 새우튀김도 완전 취저
    저는 자주 여기 올 거 같아요!!!
    명지국제신도시 새로 생긴 카츠박스 ‘맛있을까?’라는
    의문이 있었다면 저를 믿고 한 번 드셔 보세요!!!
    몰라서 카츠박스를 못 드셨다면
    이 포스팅 보고 한 번 찾아 가보시길!!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