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지국제신도시 설렁탕 찐맛집 선농설렁탕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3. 22. 01:54
    728x90
    반응형

    명지국제신도시 설렁탕 맛집을 찾고 있었다면 선농설렁탕

     

    진짜 10번도 넘게 간 저만 알고 싶었던
    명지국제신도시에서 설렁탕 찐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가게 상호명은 선농설렁탕이에요


    명지국제신도시 선농설렁탕 위치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1094-5
    선농설렁탕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
    선농설렁탕 연락처 051-941-2255

     


    명지국제신도시에 있는 선농설렁탕은 주차장도 있어요

    작년에 알게 된 설렁탕 집인데 한 번 방문 후 

    너무너무 맛있어서 단골이 된 집이에요!!!

     

     

    메뉴가 정말 심플하죠?

    설렁탕 9,000원, 특설렁탕 11,000원, 

    곰탕 9,000원, 특곰탕 11,000원 도가니탕 16,000원

    수육 등을 판매하는 식당이에요

    며칠 전에는 수육전골도 먹어 봤는데 

    도가니가 정말정말 맛있더라고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혼자 도가니를 다 먹었던 기억이...

    오늘은 간단하면서 든든한 한끼를

    즐기고 싶어서 설렁탕을 선택했어요

     

     

    선농설렁탕 기본 반찬들이에요

    자리마다 김치항아리를 갖다 주시기 때문에

    김치랑 깍두기는 먹고 싶은 만큼 덜어 드시면 돼요

    저희는 김치랑 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서 

    저희는 한 통 거의 다 먹는 거 같아요!!!

     

     

    선농설렁탕은 설렁탕도 맛있지만 밥이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여자 친구 어머니는 이 집 밥이 너무 맛있어서

    어디서 쌀 구매할 수 있는지 물어봤었어요!!

    식당가서 쌀 어디서 쌌는지 물어보지 않잖아요??

    이 정도로 밥 맛이 좋은 식당이에요!!!

     

     

    국물 색깔이 장난 아니죠??ㅎㅎ

    원래 다른 집에 설렁탕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이 식당을 알게 된 뒤로 부터 원래 가던 식당은 가지 않게 되었어요! 

     

     

    밥 한 공기 반 말아서 정말 맛있게 뚝딱했네요!!!

    오늘 갑자기 쌀쌀해져서 더 맛있게 잘 먹었네요!!

    조만간 선농에 설렁탕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명지에서 맛있는 설렁탕 식당을 찾고 있었다면

    진심 여기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