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지국제신도시 참숯 수제 갈비 전문점 홍이집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3. 16. 23:52
    728x90
    반응형

    명지국제신도시 참숯 수제 갈비 전문점 홍이집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에 하나가 숯불 갈비에요!
    명지국제신도시에 새로운 숯불 갈비집이 생겼으니
    그럼 제가 한 번 가봐야겠죠?!

     

    참숯 수제 갈비 전문점 홍이집 위치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8로 258

    참숯 수제 갈비 전문점 홍이집 전화번호

    0507-1497-8018

    참숯 수제 갈비 전문점 홍이집 영업시간

    평일 15시-22시, 주말 13시- 22시, 공휴일 13시-22시

     

     

     
    명지국제신도시 바른치킨 옆에 있어요!
    올리브영&국민은행 같은 건물 뒷쪽 라인에 있어요!


    홍이세트로 주문하면 3,000원 할인이 되네요!
    그냥 준비시 수제 생갈비 8,900원, 수제양념갈비 7,900원
    가격은 비싸지도 저렴하지 않은 딱 중간이네요👍🏻
    가격보다 더 중요한 건 맛있겠죠!
    무조건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괜찮고
    실내가 엄청 깨끗하네요ㅎㅎ
    저희는 5시쯤에 고기를 먹으러 왔어요ㅎㅎ
    그래서 사람이 한 명도 없네요


    홍이집 메뉴판을 먼저 볼까요?
    처음 주문은 3인부터 주문이 가능하네요!
    저희는 홍이세트 메뉴로 주문을 했어요
    보통 고기집은 차돌박이된장찌개를 파는데
    여기는 해물된장찌개를 파네요!
    묵은지 김치찌개도 맛있을 거 같네요


    홍이네 셀프바에요!
    애슐리에 온 거 같은 분위기네요!!ㅎㅎ
    진짜 깔끔깔끔하죠!
    자세히 한 번 살펴볼까요?ㅎㅎ


    고기집 셀프바 치고 종류가 다양한 편이네요
    파인앤플, 청포도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것들도 있네요
    파인애플은 구워먹으려고 처음으로 가져가서 먹었어요


    기본 밑반찬이에요
    무말랭이 엄청 좋아하는데 고기집에서
    무말앵이 거의 처음본 거 같아요!
    저기 초록색 나물 뭔지 모르겠지만 진짜 매워요...


    이제 숯불이 들어왔어요!!!
    고기는 역시 참술이죠!
    이제 맛있게 구울 일만 남았네요
    무조건 맛있어라!!!


    홍이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수제양념갈비 2인분, 수제 생갈비 2인분,
    수제 돼지껍데기 1인분, 음료수 1개를 줘요
    2명에서 가면 딱 맞을 거 같고 3명에서 가면
    한 번 더 주문해야 될 거 같은 양이에요!


    맛있는 고기한상이 완성 되었죠!!
    오랜만에 숯불갈비 먹어서 완전 기분이 좋네요ㅎㅎ

     

     보통 고기집 가면 생갈비를 먼저 굽든,
    양념갈비를 굽든 따로따로 구워 먹으라고 하는데
    여기는 가운데 강한 불에는 생갈비를
    불이 약한 사이드에는 수제 양념갈비를
    구워 먹으라고 하네요
    동시에 두 고기를 다 구울 수 있어서 넘 좋네요

     

     맛있는 고기 한상 영상으로도 한 번 구경해볼까요?
    완전 입맛이 땡기죠!!!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생갈비, 양념갈비 추가로 더 먹었어요


    와!!! 여기 고기 진짜 부드러워요!!!
    생갈비, 양념갈비 모두 진짜 넘넘 맛있네요!
    솔직히 다른 곳에 가려고 하다가 거기 문닫아서 왔는데
    거기 오늘 영업 안해서 넘넘 감사하네요
    덕분에 새로운 숯불갈비 맛집을 알게 되었네요!


    저뿐만 아니라 같이 간 여자 친구와 여자 친구 어머니도
    숯불갈비 먹고 싶을 때는 이제 여기 와야겠다며
    새로운 맛집 발견했다며 넘넘 좋아하시네요!


    돼지껍데기도 말랑말랑 부들부들 촉촉해서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돼지껍데기 덕분에 콜라겐 제대로 섭취했네요

     
    다먹고 집에 가려고 하니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하네요
    역시 맛있으면 귀신 같이 사람들이 찾아 오는 거 같아요!
    코로나19도 맛집은 이길 수 없는 거 같아요!!!
    경기가 어려운 건 사실이지만 가격대비 사람들이 만족스러운
    맛을 제공할 수 있다면 사람들이 몰려오지 않을까요?
    왜냐고요? 아무리 힘들어 먹고는 살아야 하니!!!
    전 재방문의사 10000%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