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동네 피자맛집 흥부네화덕피자 명지점
    잘 나가는 가게&망하는 가게 2021. 3. 16. 13:37
    728x90
    반응형

    우리동네 피자맛집 흥부네화덕피자 명지점


    명지국제신도시 화덕피자 맛집!
    흥부네화덕피자!


    명지 흥부네화덕피자 위치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12로 23 1층
    흥부네화덕피자 연락처
    052-292-6714


    흥부네화덕은 정통에 가까운 피자를 구현하기 위해
    참나무 장작만을 사용하여 화덕 내부의 온도 약 500도를
    섬세하게 유지해줘요👍🏻
    불 온도 어마어마하죠!


    맛있는 피자를 만들어 줄 주방장님과 화로!
    오늘 피자 맛있게 잘 만들어주세요👍🏻👍🏻👍🏻
    피자 만드는 걸 잠깐 봤는데 500도라서 그런지
    피자가 잠깐 들어갔다가 나왔는데
    피자가 완성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피자가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ㅎㅎ


    흥부네화덕만의 특별한 서비스!
    음료 1잔당 2,0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화덕에서 구운 쫄깃한 브레드 제공!
    결제금액 3% 적립(현금처럼 사용가능!)
    저렴한 가격의 런치세트(평일 11시-3시까지)
    맵기조절도 가능해요!!!


    흥부네화덕피자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진~~~짜 많으니 잘 살펴보시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파스타, 피자, 리조또를 선택하시길!


    저희는 여기서 수제 리코타 샐러드 하나를 선택했어요!
    여자 친구의 어머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오면
    무조건 저 메뉴를 시키시는 거 같아요👍🏻👍🏻


    수많은 피자 중 저희가 선택한 피자는
    실패할 일 거의 없는 고르곤졸라 피자!!!
    다음에 오게 되면 다른 피자 한 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이번 장에서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없네요ㅎㅎ
    근데 메뉴가 진짜 엄청 많죠ㅎㅎ
    이걸 다 요리할 수 있는 요리사분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보통 까르보나라 먹었었는데 오늘은
    까르보나라 패스했어요ㅎㅎㅎ
    오늘은 다른 파스타를 먹어 보는 걸로ㅎㅎ


    이 페이지에서도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없네요!!ㅎㅎ
    그럼 다음 페이지로 가볼까요?ㅎㅎ
    메뉴가 많아서 음식 쇼핑하는 맛이 나네요ㅎㅎ


    여기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있네요!
    그 메뉴는 바로 상하이해물파스타!
    매운 걸 좋아하는 여자 친구의 아버지가 갯한 메뉴에요!


    저는 밥이 먹고 싶어서
    포르마지오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다양하게 잘 주문한 거 같죵?ㅎㅎㅎ


    음료는 레몬에이드 2잔을 주문했어요!
    2잔만 주문한 이유는 음료를 다 마시고 나면
    무료로 탄산 리필을 해주기 때문이에요!


    나머지 음료도 구경해보세요ㅎㅎ
    음료 종류도 진짜 엄청난 거 같아요ㅎㅎㅎ


    거의 카페 수준이네요ㅎㅎㅎ


    가격을 비교 해봐도 그냥 탄산 마시는 것보다
    에이드 먹고 탄산 마시는게 훨씬 이득이에요!


    식전빵!!
    와ㅠㅠ진짜 넘넘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레몬에이드! 역시 이것도 실패할 수 없는 맛!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레몬에이드 딱 그 맛이에요!
    전 신거 잘 못 먹는데 이건 신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처음으로 나온 수제 리코타 샐러드에요!
    와!!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어서 완전 놀랬어요!
    이 식당에 처음 온 거라서 반신반의하면서 들어왔는데
    먹어 보고 나니 잘 왔다는 생각이 확 드네요👍🏻


    두 번째로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피자도 두껍고 치즈양도 장난 아니고
    마지막 빵부분도 화덕에 맛있게 구워져서!
    진심 넘넘 맛있었어요👍🏻👍🏻👍🏻


    세 번째로 나온 상하이 해물 파스타!
    약간 국물 없는 매운 짬뽕 느낌이에요!
    그래서 완전 맛있어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포르마지오 리조또에요!
    이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환자분들 죽 대신 먹으면 입맛이 확 돌아올 거 같아요


    그릇이 맛집인지 아닌지 말해주죠?
    진짜 맛있는 한끼 잘 먹고 가요👍🏻👍🏻👍🏻
    재방문의사 1000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